(왼쪽부터) 김수현, 이승호, 강이성, 강현주, 배지인 선수. [사진=넷마블 제공]
(왼쪽부터) 김수현, 이승호, 강이성, 강현주, 배지인 선수. [사진=넷마블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상원 기자 | 넷마블 강이성, 강현주, 배지인 선수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개최된 ‘2023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 혼성 유타포어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혼성 유타포어는 남녀 각 2명씩 4명이 콕스 1명의 지휘에 따라 노를 저어 2000m 레이스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종목이다.

강이성 선수는 “열심히 한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두게 돼 기쁘고 함께한 감독님과 코치님, 다른 선수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아무 걱정 없이 훈련할 수 있게 뒤에서 힘써주신 연맹과 소속팀 넷마블에게도 감사드리며 오는 11월 열리는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과 거두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선수들이 역량 향상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위해 전문 지도자를 선발해 체계적인 훈련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회 출전에 필요한 경기정과 올자루, 보조기구 등 훈련용품 일체를 지원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019년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선수단을 창단해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넷마블장애인선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