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30일 쿠팡이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11월 패션위크를 진행하며, 컬리는 11월 1일 한우데이를 맞아 다음 달 5일까지 한우를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특가로 즐기는 한우’ 기획전을 운영한다.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쉬와 손잡고 내국인 VIP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행사를 진행했고, 이베이재팬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 뷰티 카테고리 내 인기 화장품 판매 랭킹을 분석한 결과, 리퀴드 파운데이션 제품 탑5중 4개가 K뷰티로 조사됐다. 


쿠팡, 11월 패션위크 최대 80% 할인.. MZ세대 인기 가성비 브랜드 총출동


쿠팡, 11월 패션위크 최대 80% 할인.. MZ세대 인기 가성비 브랜드 총출동 [사진-=쿠팡 제공]
쿠팡, 11월 패션위크 최대 80% 할인.. MZ세대 인기 가성비 브랜드 총출동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11월 패션위크를 연다. 패딩아우터∙플리스∙부츠 등 따뜻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1500여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최대 할인율이 80%에 달하는 이 행사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관련 정보는 쿠팡의 패션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 150개가 참여한다. 프랜치 감성의 영클래식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어반에이지’, 구두, 슬리퍼 등 여성화 전문 브랜드 ‘단골언니’ 등이다. 부산 소재의 신발 제조사 단골언니는 품질을 갖춘 1~3만원대 상품으로 2017년 쿠팡 입점 후 지난해 매출 70억원을 돌파한 중소기업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가성비로 10~30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주요 베스트셀러 상품들은 ▲아디다스 패딩 다운 자켓 ▲이사베이 롱패딩 ▲로라로라 니트웨어 ▲어반에이지 맨투맨 ▲단골언니 힐부츠 등이다.

 


◆ 컬리, 한우데이 맞아 한우 최대 ‘반값’ 행사 연다


컬리, 한우데이 맞아 한우 최대 ‘반값’ 행사 연다 [사진=컬리 제공]
컬리, 한우데이 맞아 한우 최대 ‘반값’ 행사 연다 [사진=컬리 제공]

컬리는 11월 1일 한우데이를 맞아 다음 달 5일까지 한우를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특가로 즐기는 한우’ 기획전을 운영한다. 컬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100여개의 프리미엄 한우 제품을 포함해 총 130여개의 한우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남도우애 1++ 등심, 녹색한우 1+ 양지, 경주천년한우 1++ 차돌박이 등은 기존가 대비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컬리 자체 브랜드인 ‘KF365(컬리 프레시 365)’의 1+ 한우 채끝도 100g 당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1일부터 이틀 간 일일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날에는 1등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약 38% 할인 판매한다. 한우데이 당일인 11월 1일에는 태우한우의 국거리와 불고기 제품을 반값에 선보인다. 한우데이 기획전에서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 신라면세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쉬’ VIP 뷰티클래스 성료


신라면세점, 글로벌 뷰티브랜드 프레쉬 VIP 뷰티클래스 성료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 글로벌 뷰티브랜드 프레쉬 VIP 뷰티클래스 성료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쉬와 손잡고 내국인 VIP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행사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VIP 고객 약 130명을 대상으로 LVMH 그룹 산하 뷰티 브랜드 프레쉬의 VIP 초청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고객 앞에서 프레쉬의 신제품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페이스 세럼과 아이세럼'을 소개한 후, 제품 설명 및 시연을 진행하고 배쓰밤 만들기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가 진행된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는 프레쉬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의 산지 이탈리아 알바(Alba)에 온 것 같은 느낌으로 꾸며졌으며, 화이트 트러플 크림 프로슈토 부르스케타와 버섯 요리 등 화이트 트러플을 활용한 케이터링이 제공됐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는 참여 감사 기프트가 제공됐고 구매고객님께는 특별할인혜택과 크렘 앙씨엔느 샘플 및 여행용 슬리핑 마스크 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됐다.

 


◆ 이베이재팬 큐텐재팬, 9월 인기 화장품 랭킹 발표


이베이재팬 큐텐재팬, 9월 인기 화장품 랭킹 발표 [사진=이베이재팬 제공]
이베이재팬 큐텐재팬, 9월 인기 화장품 랭킹 발표 [사진=이베이재팬 제공]

이베이재팬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 뷰티 카테고리 내 인기 화장품 판매 랭킹을 분석한 결과 리퀴드 파운데이션 제품 탑5중 4개가 K뷰티로 조사됐다. 립 메이크업, 아이섀도, 치크 등 뷰티 대표 품목에서는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K뷰티 제품이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건조한 계절 수요가 증가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K제품이 탑5중 2~5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퓌 글래스 파운데이션’이, 3위는 ‘웨이크메이크 워터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 브러쉬 기획 세트’가 차지했다. 4위와 5위에는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이 올랐다.

립 메이크업에서는 4개월 연속 K뷰티가 탑5를 차지했다. 1위는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2위는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가 올랐다. 3~5위에는 ‘어뮤즈 젤핏 틴트’, ‘페리페라 틴트 립’, ‘라카 본딩 글로우 립스틱’이 올랐다. 아이섀도 카테고리에서도 4개월 연속 1위부터 5위까지 K뷰티 제품이 차지하며 큰 인기를 증명했다. 치크 카테고리도 1~5위 모두 K뷰티로 조사됐다. 판매량 기준 1위는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가 차지했다. 2위에는 ‘롬앤 베터 댄 치크’가 이름을 올렸고,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라카 러브 실크 블러쉬’, ‘뮤드 플러터 블러셔’ 등도 큰 인기를 얻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