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테크 플랫폼 확장 및 IT 비즈니스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우수 개발 인재 영입
풀스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QA 엔지니어 등 IT 개발 직군 집중 채용

에이피알 본사 전경_[사진=에이피알 제공]
에이피알 본사 전경_[사진=에이피알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에이피알은 오는 연말까지 경력직 개발자를 상시 채용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풀스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QA 엔지니어 등 IT개발 분야에 집중하며 채용 규모는 미정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우수 개발 인재 영입을 통해 조직 역량을 극대화하고,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 융합을 통한 플랫폼 강화 및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할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일부 직군은 면접에 앞서 온라인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서류 지원은 에이피알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IT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다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지만 최소 2년 이상의 유관 경력은 필수 요건이다.

이번 채용을 통해 확보된 인력을 바탕으로 에이피알은 향후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와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다.

플랫폼 사업 확장을 위해서 에이피알은 뷰티테크의 대표 격인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디바이스를 통해 확보한 사물인터넷(IoT) 데이터와, 모바일 앱 ‘에이지알’ 및 자사몰 트래픽을 통해 수집한 사용자 데이터를 활용할 방침이다. 여기에 인공지능(AI) 기술을 더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인 서비스를 내놓겠다는 목표다.

이번 채용 전반을 총괄하고 있는 김 CTO는 “브랜드 자사몰 중심으로 운영돼 온 에이피알의 비즈니스 전략에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 등 IT 비즈니스를 더해 완성도 높은 버티컬 플랫폼 구축을 목표한다”며 “글로벌 뷰티테크로 고속 성장하고 있는 에이피알에서 함께 성장하고 싶은 역량 높은 개발자들의 적극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