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0일 유한킴벌리 신제품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 샴푸ᆞ샤워젤’이 프리미엄 친환경 인증을 받았고, 청호나이스의 올해 비데 판매율은 전년동기(1~9월) 대비 10% 이상 상승했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런칭 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바디프랜드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각광 받고 있는 '파밀레'를 직접 사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가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 후기 영상을 공개했다.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포레스트, 프리미엄 친환경 인증 샴푸ᆞ샤워젤 국내 최초 출시


그린핑거 포레스트_피톤샴푸,샤워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그린핑거 포레스트_피톤샴푸,샤워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는 신제품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 샴푸ᆞ샤워젤’이 프리미엄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국내 샴푸, 바디워시 중 해당 인증을 받은 제품이 출시된 사례는 그린핑거 포레스트가 최초다. 프리미엄 친환경 인증은 환경부가 세계 최고 수준의 환경성을 담보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전과정에서의 환경성을 평가하여 상위 1%의 제품에만 부여된다. 해당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모든 원료를 생분해성물질만 사용’, ‘바이오매스 기반 계면활성제 70% 이상 사용', ' 포장재 재사용 제품 10% 이상 생산’ 등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환경적으로 선호되는 제품인 만큼 가치소비 측면뿐만 아니라 정책적으로도 다양한 기회가 주어준다.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공기관은 물건을 구매할 때 해당 품목에 환경표지를 받은 제품 등 친환경 제품이 있으면 원칙적으로 그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 있으며, 쇼핑몰 상품 등록 및 다수 공급자(지자체, 공기업, 의료원 등) 계약 공고에도 입찰할 수 있다. 

 


◆  청호나이스, 비데 판매 꾸준한 성장세 보여


청호나이스 쾌변 비데 B350 PLUS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쾌변 비데 B350 PLUS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의 올해 비데 판매율은 전년동기(1~9월) 대비 10% 이상 상승했다. 청호나이스 비데 판매율은 매년 10~20%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비데는 사용성과 위생 그리고 청결 3박자를 모두 두루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특히 청호 쾌변 비데 B350 PLUS 모델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청호나이스 쾌변 비데 B350 PLUS는 사용 전후에 노즐 전면부를 세척하는 셀프 크리닝 작동으로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교체형 노즐팁을 적용하고 있다.  이밖에 B350 PLUS는 사용자의 인터페이스를 고려하여 심플하게 디자인된 조작부를 통해 필요한 기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욕실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 알레르망 스핑크스, 브랜드 런칭 3주년 기념 고객 행사 진행 


알레르망 스핑크스, 브랜드 런칭 3주년 기념 고객 행사 진행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스핑크스, 브랜드 런칭 3주년 기념 고객 행사 진행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런칭 3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지난 3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따듯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알러지프리 매트리스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해리슨 스핑크스 183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1840매트리스 2종(에디션 1840, 프리미엄1840)’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품목에 상관없이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프레임 5종(헤럴드, 데이지, 아만다, 소니아, 벤자민)을 50% 할인, 인기 프레임 2종(쥬아나, 베이)은 최대 40% 할인하여 제공한다. 또 매트리스 포함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알레르망 침구 추가 10% 할인쿠폰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바디프랜드, 여자축구 최유리 선수 '파밀레' 후기 영상 공개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선수가 바디프랜드 파밀레에 앉아 마사지를 받고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선수가 바디프랜드 파밀레에 앉아 마사지를 받고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각광 받고 있는 '파밀레'를 직접 사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가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 후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최유리는 "평소 고강도 훈련을 많이 하고 돌아오면 소파에 한참 늘어져있기 마련인데, 마사지가 되는 소파라니 정말 좋고 차분한 베이지랑 브라운톤이라서 그런지 우아한 느낌에 사이즈도 콤팩트해서 어디에 두어도 참 잘 어울릴 것 같다" 고 말하며 파밀레의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에 마사지 기능까지 완벽하게 갖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그는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내가 가장 편안해하는 자세로 티비를 보거나 스마트폰을 하면서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다가, 회전형 다리 마사지부를 돌리면 종아리까지 시원~하게 마사지 해줘서 두 다리의 피로가 금방 풀려 금방이라도 다시 구장에 나가서 뛸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며 파밀레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근처 라운지에서 꼭 체험해보기를 권했다. 최유리가 선택한 파밀레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로 길이 70cm, 중량 55kg의 부담 없는 사이즈로 부담없는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큰 강점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