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자치회 학생들 참여도 높아...2차 과정 진행
위캔두 프로그램 교육기부포털 통해 신청 가능

바인그룹, 동패중학교 위캔두 진행 [사진=바인그룹 제공]
바인그룹, 동패중학교 위캔두 진행 [사진=바인그룹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바인그룹이 지난 14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동패중학교에서 사회공헌 청소년 리더십프로그램을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는 동패중학교 학생자치회를 대상으로 한 ‘자기성장 리더십캠프’ 일환이다.

동패중학교 측은 “학생자치회 학생들인 만큼 리더십에 관심이 많다. 바인그룹이 운영하는 위캔두가 학생들의 리더십을 성장시키는 데 적합한 것 같아 신청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주말에 진행되었음에도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참여도가 높았다고 한다. 총 2차시 과정으로 진행한 동패중학교 위캔두는 리더십을 키우기 위한 기초를 익히고 발표에 필요한 발성과 방법, 자기선언문 작성과 낭독을 통해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나는 내가 좋다 와 리더십의 중요한 항목인 감사를 표현하는 습관을 배우고 바른 인성을 지닌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감사행복나눔 교육으로 구성했다.

한편 바인그룹의 위캔두는 청소년의 리더십과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진행하며, 대한민국 모든 청소년들이 내 안의 더 큰 나를 찾고,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 등을 안내한다.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 과정은 학교 및 기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청소년의 자기성장과 리더십 함양에 도움이 되는 인기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위캔두 프로그램은 교육기부포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