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두바이 세계무역센터에서 전시 진행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2023' 현대성우쏠라이트 부스 [사진=현대성우쏠라이트 제공]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2023' 현대성우쏠라이트 부스 [사진=현대성우쏠라이트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현대성우쏠라이트가 지난 2~4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세계무역센터에서 개최된 자동차 부품 전시회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2023'에서 자사 브랜드 '쏠라이트' 배터리 제품을 전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토메카니카 두바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박람회 전세계 약 2000여개의 자동차 부품 업체와 161개국 5만명의 업계 관계자 및 관람객들이 방문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쏠라이트 배터리 전용부스를 마련하고 강한 내구력과 우수한 저온 시동성 및 긴 수명을 갖춘 AGM과 EFB 시리즈 등 다양한 배터리 제품을 전시했다. 

전시 부스는 현대성우쏠라이트의 CI 컬러인 블루를 주된 컬러로 활용했으며 부스 중앙에 쏠라이트 로고를 배치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또한 부스 측면에 배터리 제품을 전시해 다양한 배터리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유럽·중동·아프리카 등 300여개 글로벌 거래선이 부스를 방문했고, 제품의 특장점 홍보와 더불어 제품 개발 요청 관련 고객 상담이 진행됐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이번 전시회 출품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고객사 만족도 향상, 거래선 확장을 도모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참가를 통해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향상시키고 판매 확대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