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프로그래밍·게임사업·엔지니어 등 10개 부문서 세 자릿수 채용
10월 14일 판교 넥슨 사옥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채용의나라' 진행

'넥토리얼' 홍보 포스터 [사진=넥슨 제공]
'넥토리얼' 홍보 포스터 [사진=넥슨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넥슨컴퍼니는10월 5~18일 2023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에는 넥슨코리아, 넥슨게임즈, 네오플 등 3개 법인이 참여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 ▲해외사업 ▲엔지니어 ▲분석가 ▲정보보안 ▲프로덕션 ▲경영지원 등 10개 부문이다. 모집 인원은 세 자릿수 규모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넥토리얼'은 직무역량 교육과 네트워킹 그리고 실무 경험과 멘토링을 결합한 넥슨의 맞춤 성장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충분한 실무 경험을 쌓으며 넥슨의 기업문화와 직무별 역할을 체험할 수 있는 기간을 제공하고자 총 6개월 간 진행된다.

근무기간 동안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별도 인원 제한 없이 모두 정직원으로 전환한다. 지난 2년간 실시한 넥토리얼 인턴십은 모두 90% 이상의 높은 정직원 전환율을 기록했다.

이번 인턴십에는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기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인턴십 기간 동안 풀타임 근무가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0월 18일까지 '넥토리얼' 채용 웹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이후 서류 검토, 직무 테스트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2024년 1월 8일부터 약 6개월 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넥슨은 오는 10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 사옥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채용의나라'를 개최,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직무 상담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용의나라' 참여를 원하는 경우 '넥토리얼' 웹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