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1천명에게 혜택 제공
직접 쓰면서 학습하는 공부 본질과 스마트학습 장점 동시에 갖춰

구몬학습 무료체험 이벤트 이미지 [사진=교원 제공]
구몬학습 무료체험 이벤트 이미지 [사진=교원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구몬학습이 전 연령층 대상 스마트구몬N 무료체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구몬학습은 스마트구몬N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학습자에게 알맞은 학습 방식을 찾는데 도움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간 내 무료체험 신청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체험 가능한 과목은 △국어 △수학 △영어 △한자 △과학 △일본어 △중국어다.

스마트구몬N은 직접 쓰면서 학습하는 공부의 본질과 스마트 학습의 장점을 동시에 갖춘 스마트 학습지다. 문제 풀이 전 과정의 필적을 데이터로 저장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확한 학습 피드백을 제공한다. 총 3명으로 이뤄진 △방문교사 △디지털 트윈교사 △오답질문방교사의 촘촘한 데일리 케어 관리도 장점이다. 구몬학습 전용 태블릿PC가 아닌 개인이 보유한 디지털기기로도 학습이 가능하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N은 읽지 않고 보는, 쓰지 않고 누르는 타 학습지와 달리 직접 쓰면서 학습하는 공부의 본질을 놓치지 않는다”라며 “이번 무료체험에 참여해 스마트구몬N의 장점을 직접 경험해보고, 능동적으로 학습하는 습관을 가져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