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올렛’ 함께 활용한 안면-바디 시술 최신 노하우 등 발표
나보타, 사각턱 적응증 등 총 5개 적응증 보유…최근 미국서 편두통 관련 특허도
 

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 현장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 현장 [사진=대웅제약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준서 기자 | 대웅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의 미용 분야 활용을 학술적으로 조명하는 ‘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이하 심포지엄)’이 지난 23~24일 이틀간 부산 기장에 있는 ‘마티에 오라시아’에서 열렸다.

심포지엄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톡신 나보타와 국내 유일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등 대웅제약 에스테틱 브랜드 제품에 대한 학술적 논의와 함께 다양한 최신 지견의 공유가 이뤄졌다.

대웅제약이 자체개발한 나보타는 국산 톡신 제품으로는 최초로 미국 FDA 특허를 받았으며, 현재 미국 보툴리눔 톡신 미용 시장의 약 10% 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확대중이다. 또한 현재까지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서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66개국에서 허가를 획득한 대표적인 글로벌 톡신 브랜드이다. 

지난 8월 톡신 브랜드로서 전 세계 최초로 양성교근비대(사각턱) 적응증을 허가 받으며 총 5개 적응증(▲미간주름 ▲눈가주름 ▲뇌졸중 후 상지근육 경직 ▲본태성 눈꺼풀경련(안검경련) ▲양성교근비대증)을 보유 중이며, 최근 미국에서는 치료적응증 파트너사 ‘이온바이오파마’를 통해 편두통 치료에 대한 특허도 획득했다. 브이올렛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 허가를 받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다.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제품 이미지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제품 이미지 [사진=대웅제약 제공]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나보타와 브이올렛의 기존 시술 부위인 안면부에서 벗어나 활발한 연구개발이 진행 중인 상체∙하체 등 체형 개선 바디 컨투어링 복합 시술에 대한 가능성과 노하우 공유가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참석한 의료진들은 차별화된 시술법 습득을 통한 경쟁력이 향상됨과 동시에, 추후 환자들의 시술 선택 범위 역시 확장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국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심포지엄, 세미나 등 과학적 근거 기반의 전문적인 학술마케팅을 통해 학술 지견 공유·교육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며 “아울러 의료진과 환자들이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