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까지 온라인 지원서 접수

신입사원 공개채용 이미지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제공]
신입사원 공개채용 이미지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창배 기자 | 이지스자산운용이 제8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오는 10월 1일까지다.

신입사원은 주식, 채권, 부동산, 인프라 등 운용자산을 관리하거나, 새로운 투자 대상을 발굴하고 투자 전략을 세우는 업무 등을 맡을 예정이다. 향후 담당할 투자·운용 자산의 성격에 따라 ‘국내’와 ‘해외’로 구분해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으로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경우는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은 이지스자산운용 채용사이트를 통해 내달 1일까지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AI 역량검사, 실무(PT) 및 임원면접 순이다. 단계별로 지원자의 성장 잠재성과 직무적합도를 평가한 후,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입사 예정이다.

지원자는 이지스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6·7기 공채 신입사원의 생생한 입사 후기와 조직문화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자산운용 전문가를 육성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실습 교육과 함께 사내 임원급 전문가들이 동영상으로 직무에 필요한 소양을 강의할 계획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자산운용사로는 이례적으로 신입사원을 8기수째 공개 채용하고 있다. 청년 일자리 창출과 함께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이규성 이지스자산운용 경영지원부문 대표이사는 “지속가능한 기업 성장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며 “이지스자산운용과 함께 최고의 자산운용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열정과 패기를 갖춘 청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