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생을 위한 기업탐방 진행
일하기 좋은 회사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대웅제약 2023년 하반기 신입채용 공고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 2023년 하반기 신입채용 공고 [사진=대웅제약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대웅제약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모집 분야는 영업, 마케팅, 연구, 개발, 생산, 관리 등 전 부문이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이상으로 계획하고 있다.

이번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 검사, 면접, 인턴십(3개월)으로 진행된다.

인적성검사는 지원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지원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1-DAY 면접도 유지한다. 1-DAY 면접이란 학업과 취업 준비를 병행하는 재학생이나 지방에 거주하는 구직자가 여러 번 회사에 방문하지 않고 하루 동안 다양한 형태의 면접을 통해 본인의 역량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또 구직자가 대웅제약 신입 채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 '대웅제약 채용'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채용 Q&A 영상도 제작했다.

이와 함께 대웅제약은 보다 상세하고 현장감 있는 정보 제공을 위해 지난 6일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삼성동 대웅제약 본사에서 열린 이번 기업탐방은 ▲현직자와의 만남 ▲사옥 투어 ▲임직원 맞춤 운동프로그램 체험 등 구직자가 대웅제약의 기업문화와 제도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채용 시장이 얼어붙은 상황에서도 대웅제약은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내며 이번 하반기에 대규모 신입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앞으로도 우수인재 발굴 및 체계적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제약∙바이오 업계 전문가 양성에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