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2일 세븐일레븐이 오는 13일 차갑게 먹는 콘셉트의 '르뱅버터쿠키' 3종(초코칩르뱅버터쿠키·황치즈르뱅버터쿠키·쿠앤크르뱅버터쿠키)을 선보이며, 위메프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을 앞두고 17일까지 호텔부터 글램핑 등 국내 숙박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36% 할인 행사를 펼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언론학회와 공동 주최한 ‘제8회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을 진행했고, 쿠팡이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생필품 블랙 위크’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 세븐일레븐, 르뱅버터쿠키 3종 선보여


르뱅버터쿠키 출시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르뱅버터쿠키 출시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이 오는 13일 차갑게 먹는 콘셉트의 '르뱅버터쿠키' 3종(초코칩르뱅버터쿠키·황치즈르뱅버터쿠키·쿠앤크르뱅버터쿠키)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편의점 디저트 시장이 급성장하며 관련 카테고리를 적극 확장하고 있다. 크림롤·떠먹는케이크·크림빵 등의 냉장 베이커리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차갑게 먹는 르뱅버터쿠키 출시를 통해 관련 트렌드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하는 르뱅버터쿠키는 냉장 보관을 통해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르뱅버터쿠키는 총 3가지다. 먼저 전통 뉴욕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버전 ‘초코칩르뱅버터쿠키’는 부드러운 쿠키안에 초코칩이 콕콕 박혀있어 오독오독한 식감은 물론 달콤, 쌉사름한 맛을 더해주며, 구운 캐슈넛을 함께 토핑해 고소함을 강조했다. 요즘 대세 ‘황치즈르뱅버터쿠키’는 진한 황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황치즈 쿠키안에 크림치즈 황치즈를 믹스해 듬뿍 담고 짭짤한 크래커로 장식했다. 마지막으로 ‘쿠앤크르뱅버터쿠키’는 진한 초코 쿠키안에 초코칩, 쿠키크럼블, 크림치즈를 모두 담아 극강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기호에 따라 냉동 보관 후 섭취하면 특유의 꾸덕한 식감이 강조된다.

 


◆ 위메프, 가을 나들이철 맞아 국내 숙박 할인


위메프 가을 나들이철 국내숙박 할인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 가을 나들이철 국내숙박 할인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을 앞두고 17일까지 호텔부터 글램핑 등 국내 숙박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36% 할인 행사를 펼친다. 선선해진 날씨에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추석 황금연휴까지 더해져 최근 10일간(9월 1~10일) 위메프 국내 숙박 상품 매출은 전월 대비 24% 증가했다. 이에 위메프는 ‘가을 감성캠핑’ 기획전을 열고 지역별 글램핑·카라반·펜션 전 상품을 10% 할인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여행 MD가 추천하는 상품에 최대 12%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파격 혜택을 공개한다. ▲포천 백운계곡글램핑 ▲태안 바다풍경카라반펜션 ▲가평 조이글램핑펜션 등 황금연휴 기간에 이용 가능한 상품 등도 판매한다.

또 9월 말부터 10월 초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는 국내 숙소를 모아 ‘국내 숙박 할인어택’ 기획전 펼치고,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 서울/경기 근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서머셋 팰리스 ▲롤링힐스 호텔부터 ▲강릉 아비오 호텔 ▲신라스테이 여수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등을 준비했다.

 


◆ 롯데홈쇼핑, '제8회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 진행


롯데홈쇼핑, '제8회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 진행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제8회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 진행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언론학회와 공동 주최한 ‘제8회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회장, 김옥태 총무이사, 심사위원장 이민규 중앙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교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심사 결과 당선작으로 선정된 ‘한국민영방송연합’을 비롯한 총 4개 중소PP에 1억 5000만원의 제작 지원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담양, 제주, 부산 등 우리나라 곳곳의 아름다움을 소리로 담은 국내 최초 사운드 아트 다큐멘터리인 '㈜한국민영방송연합'의 '소리풍경'(1등·상금 5000만원), 사막화 방지를 위한 몽골 나무 심기를 담은 '㈜지텔레비전'의 '몽골로 간 나무들은 어떤 숲이 되었을까?'(2등·상금 4000만원), '제이슨커뮤니케이션㈜'의 가족대화 복원 프로젝트 '우리가족, 대화가 필요해'(3등·상금 3000만원), 지역간 의료서비스 불균형 문제를 들여다본 '㈜한국보건의료방송'의 '서울행'(3등·상금 3000만원) 등 총 4편이 당선작으로 선정됐다.

 


◆ 쿠팡, 9월 ‘생필품 블랙 위크’ 진행


쿠팡, 9월 ‘생필품 블랙 위크’ 진행 [사진=쿠팡 제공]
쿠팡, 9월 ‘생필품 블랙 위크’ 진행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생필품 블랙 위크’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상품 수는 약 900개에 달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생필품 블랙 위크는 고물가로 인해 장보기 부담이 큰 상황에서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마련하는 행사다. 추석 명절용 선물세트를 비롯해 주방용품, 세제, 바디용품 및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준비했다.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헨켈, 유한양행, 피죤,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생활용품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를 테마별로 보면 추석선물세트(케라시스, 아이깨끗해, 부케가르니), 주방세제(트리오, 참그린), 키친타올(크리넥스), 세제(다우니, 피죤, 퍼실), 헤어케어(미쟝센, 쿤달, 헤드앤숄더) 등이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