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6일 LF 헤지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고, 설화수가 지난 4일 아모레퍼시픽미술관과 함께 새로운 진설 라인의 출시를 축하하는 ‘아트와 헤리티지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MLB 키즈는 야외활동이 급증하는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23FW 시즌 ‘그린플레이 컬렉션’을 공개했고, 메디힐이 Kiaf Seoul 2023(한국국제아트페어)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메디힐 스퀘어’를 진행한다. 


 ◆  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남성캐주얼의류 부문 3년 연속 1위


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남성캐주얼의류 부문 3년 연속 1위 [사진=헤지스 제공]
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남성캐주얼의류 부문 3년 연속 1위 [사진=헤지스 제공]

LF 헤지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헤지스는 ▲아이코닉 라인 전개 신규 고객층 확대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전개 ▲친환경 그린 디자인 혁신 ESG 경영 실천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디자인 공모전 개최 ▲유기견 보호 활동 해피퍼피 캠페인 통한 사회적 책임 실천 ▲온오프라인 유통 플랫폼 혁신의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총 79점으로 3년 연속 ‘국민 캐주얼 브랜드’의 자리에 올랐다.

헤지스는 클래식을 기반으로 현대적인 가치를 조화시킨 LF의 자체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 직장과 일상을 오가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토탈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올해로 론칭 23년 차를 맞아 브랜드의 근원이 되는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동시에,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제품과 유통망 중심의 과감한 혁신을 단행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옥스포드 셔츠, 피케 셔츠, 케이블 니트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품목을 별도로 구성하고 품질을 발전시킨 ‘아이코닉 라인’을 주력으로 내세워,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설화수, 아모레퍼시픽미술관과 ‘아트와 헤리티지의 밤’ 개최


설화수 아트 앤 헤리티지의 밤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 아트 앤 헤리티지의 밤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가 지난 4일 아모레퍼시픽미술관과 함께 새로운 진설 라인의 출시를 축하하는 ‘아트와 헤리티지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설화수는 1932년부터 이어온 뷰티 철학과 독보적인 인삼 과학을 집대성한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인 ‘진설’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행사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개념 미술의 대가 로렌스 위너의 개인전 ‘LAWRENCE WEINER: UNDER THE SUN’을 진행 중인 아모레퍼시픽미술관과의 협업을 통해 그 특별함을 더했다. 

설화수는 ‘예술과 헤리티지로 빚어내는 아름다움의 세계’라는 비전을 전 세계와 공유하기 위해 예술계와의 협업을 지속해 왔다. 지난 3월에는 뉴욕 메트로폴리탄미술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문화유산 및 예술의 보존과 재해석’이라는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한 협업을 진행 중이기도 하다. 제품에도 과거 유산의 현대적인 계승이라는 브랜드의 정신을 담아내고자 노력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진설 라인은 우리 고유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은 담백한 곡선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는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하나의 예술 작품을 추구하는 설화수의 진정성을 표현한 것이다.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의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도 바로 이런 설화수만의 사명감을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MLB키즈, 23FW 처음으로 한정판 ‘그린플레이 컬렉션’ 출시


MLB키즈, 23FW 시즌 처음으로 한정판 ‘그린플레이 컬렉션’ 공개 [사진= MLB키즈 제공]
MLB키즈, 23FW 시즌 처음으로 한정판 ‘그린플레이 컬렉션’ 공개 [사진= MLB키즈 제공]

MLB 키즈가 야외활동이 급증하는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23FW 시즌 ‘그린플레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MLB키즈의 ‘그린플레이 컬렉션’은 테니스와 주니어 골프 등 프리미엄한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하여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MLB키즈의 아이덴티티인 야구공을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화이트와 그린, 네이비, 베이지 등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과 맨투맨, 원포인트 볼캡, 니트 카디건 및 플리츠 스커트, 니삭스, 가방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알차게 구성된 이번 신규 컬렉션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메디힐, 윤필현작가와 ‘Kiaf Seoul 2023’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진행


메디힐, 윤필현작가와 ‘Kiaf Seoul 2023’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진행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 윤필현작가와 ‘Kiaf Seoul 2023’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진행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이 Kiaf Seoul 2023(한국국제아트페어)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메디힐 스퀘어’를 진행한다. ‘메디힐, 아트와 크리에이티브를 만나다’를 주제로 윤필현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체험 공간 및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쉽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브랜드 ‘메디힐’과 캐주얼하고 쉬운 예술로 이야기를 그려내는 ‘윤필현 작가’가 메디힐 스퀘어에서 만난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에 집중해 온 메디힐의 뷰티와 윤필현 작가의 예술이 어우러져 만들어 낸 크리에이티브를 다채롭게 향유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될 예정이다.

메디힐은 ‘메디힐 스퀘어’를 통해 제품 판매 없이 뷰티, 아트, 오락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콜라보를 기념해 윤필현 작가의 미공개 원화를 팝업스토어에서 최초 공개하며 체험형 구조물을 설치해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메디힐 네모 패드로 만들어진 대형 슬롯 머신, 직접 윤필현 작가의 작품 속 인물이 되어볼 수 있는 포토존, 윤필현 작가 작품을 품은 대형 에코백 구조물 등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 스팟을 조성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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