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0일 13시까지 서류 접수
보훈특별채용 동시 진행

올해 하반기 하나은행 신입행원 채용 포스터 [사진= 하나은행 제공]
올해 하반기 하나은행 신입행원 채용 포스터 [사진= 하나은행 제공]

라이센스뉴스 = 문민철 기자 | 하나은행이 올 하반기 180여명 규모의 신입행원 채용에 나선다.

하나은행은 2023년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하나은행의 신입행원 채용은 8월 31일부터 9월 20일 13시까지 서류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채용인원은 총 180여명이 될 예정으로 ▲일반 ▲디지털·ICT ▲지역인재 ▲디자인 크리에이터 총 4개 부문으로 모집한다.

모집 절차는 ▲서류 전형 ▲필기 전형 ▲실무진 면접전형 ▲최종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올해 하반기 내 청라 소재의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신입행원 연수를 진행 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아시아 1등 은행을 넘어 글로벌 리딩뱅크로 도약하고 미래 핵심 성장 동력이 되어 줄 인재 발굴을 위해 대규모 신입행원 채용을 실시한다”라고 밝히며 “1등 하나를 위한 여정에 함께할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훈특별채용’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별로 구분해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입사지원과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