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가요제 자료사진 [사진=매일신문 제공]
파워풀가요제 자료사진 [사진=매일신문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2023 파워풀 대구가요제'의 예심 참가 접수가 오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파워풀 대구가요제는 1등에게 1천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빅이벤트'다.

올해는 9월 30일 오후 6시 30분 대구 달서구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가요제 당일 예심을 통과한 총 12명(예정)의 본선 진출자들이 전국 최대 상금을 두고 실력을 겨룬다. 1등 1천500만원을 포함해 2등에게는 500만원, 3등 30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또한 본선진출자는 70만원 상금을 거머쥘 수 있다.

특히 행사 당일에는 가요제를 즐기는 시민들을 위해 이찬원 등 인기 가수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파워풀 대구가요제' 참가 희망자는 9월 3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채널 '파워풀대구가요제'에 참가곡을 녹화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노래는 5분 미만 '한 곡'을 기준으로 한다. 제출 시 참가자의 이름과 생년월일, 참가곡명, 연락처, 주소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참가 대상자의 거주지와 나이, 성별에 따른 제한은 없다.

참가와 관련한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파워풀대구가요제'를 이용하면 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