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 확대채용패스’ 과정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먼저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공채·경채 패스 강의와 2021년 대비 교재를 3과목 이상 구매하는 수강생에게 ‘2020 국어 기본서’와 ‘이현아 쌩기초 영어’ 강의를 제공한다.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고, 기존 수강료에 10만원의 수강할인을 적용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수험생의 경쟁심을 자극하는 ‘독한 에듀윌’과 전반적인 수험생활을 관리하는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 서비스, 14000제 문풀훈련소, 실전 연습을 위한 ‘전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등 ‘실전 트레이닝&콘텐츠’가 지원된다. 이외에도 가산점 자격증 강좌, 체력훈련강좌, 소방한국사 ‘핵심테마 특강’ 등 소방 전용강좌를 포함한 ‘소방 맞춤 학습’ 서비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현재 강의 구매시 ‘국어·영어·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생활영어 특강’ 등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강신청일로부터 2년간 학습할 수 있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