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7일 11번가가 태풍 이후 다시 찾아온 폭염이 늦더위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여름상품 클리어런스 행사에 나서며, G마켓과 옥션이 개학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가전·디지털 신학기 IT템 스페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재팬이 7월 한달 기준으로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 뷰티 카테고리 판매 랭킹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고, 알리익스프레스는 여름 시즌 오프를 맞아 ‘썸머 엔딩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11번가, 늦더위 전망에 여름상품 클리어런스 실시 


11번가 여름상품 클리어런스 기획전 [사진= 11번가 제공]
11번가 여름상품 클리어런스 기획전 [사진= 11번가 제공]

11번가가 태풍 이후 다시 찾아온 폭염이 늦더위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여름상품 클리어런스 행사에 나선다. 11번가는 당분간 여름 상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보고, 여름 대표 제철과일과 ‘이열치열’ 보양식 밀키트, 계절가전/양산/패션잡화 등 지금 구매해도 알차게 사용할 여름철 대표 상품 250여개를 모아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핫 썸머 지금 핫 해!’ 기획전을 통해 경북 산지에서 당일 수확한 ‘과일꾼 제철 말랑이 복숭아’, 자연 친화 농법으로 재배한 ‘효담농산 성주 참외’, 여름철 즐겨먹는 ‘일류농사꾼 청도 아이스 홍시’, 보양식 밀키트 ‘훈훈수산 해신탕’등 다채로운 여름 먹거리를 준비했다.

11번가는 아직 높은 체감 물가에 고효율·가성비 제품의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소비전력을 줄인 BLDC 모터를 탑재한 ‘신일 프리미엄 BLDC 선풍기’, 직접 얼려서 사용하는 ‘프롬비 아이스볼 넥쿨러’ 등 알찬 쿨링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그간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양산’은 체감 온도를 크게 낮춰주는 높은 실용성으로 올해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템으로 떠올랐다. 자외선과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난 ‘암막 양산’, 변덕스러운 날씨에 멀티 기능을 강화한 ‘우양산’(우산+양산), 휴대성이 강점인 ‘초경량 캡슐 미니 양산’ 등 종류별 양산을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G마켓·옥션, ‘가전·디지털 신학기템’ 세일…최대 39% 할인


G마켓·옥션, ‘가전·디지털 신학기템’ 세일 [사진=G마켓·옥션 제공]
G마켓·옥션, ‘가전·디지털 신학기템’ 세일 [사진=G마켓·옥션 제공]

G마켓과 옥션이 개학 시즌을 맞아 22일까지 ‘가전·디지털 신학기 IT템 스페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트북, 태블릿 등 신학기 필수 품목을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전용 ‘5% 쿠폰’으로, ID당 매일 3장씩 제공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특가 상품은 ‘오늘의 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전용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17일 G마켓에서는 가성비 노트북 ‘아이언2 J6BF’(멤버십 회원 전용)와 ‘삼성 갤럭시 S23울트라 256GB’, ’LG울트라 노트북 15UD50Q-GX30K’, ‘삼성 갤럭시 버즈2’ 등을 특가 판매한다. 이 외 'CM추천 IT템'과 ‘마이 위시 IT템’ 등의 코너를 통해 갓성비&가성비 상품을 추천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갤럭시 ▲로지텍 ▲프라엘 ▲JMW ▲WD ▲커세어 등의 인기 제품을 추가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 이베이재팬 큐텐재팬, 7월 인기 화장품 랭킹 발표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 [사진=이베이 재팬 제공]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 [사진=이베이 재팬 제공]

이베이재팬이 7월 한달 기준으로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 뷰티 카테고리 판매 랭킹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매니큐어, 립 메이크업, 아이섀도, 치크 등 대표 뷰티 카테고리에서 K뷰티가 인기를 이어갔다. 네일 아이템은 여름시즌, 특히 휴가철에 많이 찾는 대표적인 뷰티 제품이다. 최근에는 숍에 가지 않고도 셀프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큐텐재팬이 조사한 7월 랭킹 탑5에 K제품이 1, 2위와 4위를 차지했다. 1위는 일본의 산리오 캐릭터들과 콜라보한 ‘롬앤 산리오 무드 페블 네일’이 올랐다. 2위는 ‘롬앤 무드 페블 네일’이, 4위는 ‘디어에이 샤인 온 미 네일 컬러’가 차지했다.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선 탑5 모두 K뷰티가 차지했다. 1위에는 산리오와 콜라보한 ‘롬앤 산리오 듀이플 워터 틴트’가 올랐다. 2~5위는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라카 본딩 글로우 립스틱’, ‘클리오 크리스탈 글램 틴트’,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가 차지했다. ‘아이섀도 카테고리 역시 탑5 모두 K뷰티가 차지했다. 1위는 ‘롬앤 산리오 베러 댄 팔레트’가 올랐고, 2위와 3위는 ‘페리페라 말티즈아카이브 에디션’과 ‘홀리카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섀도’가 차지했다. 4위에는 6월에 이어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가 탑5 내에 다시 이름을 올렸으며 ‘삐아 파이널 섀도우 팔레트’가 그 뒤를 이었다. 치크 관련 제품은 K뷰티가 1~4위로 조사됐다. 1위는 ‘페리페라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가 차지했고 2위와 3위에는 ‘롬앤 베러 댄 치크’, ‘데이지크 블렌딩 무드 치크’가 올랐다. 

 


◆ 알리익스프레스, ‘썸머 엔딩 세일’ 프로모션 진행


알리익스프레스 로고
알리익스프레스 로고

알리익스프레스는 여름 시즌 오프를 맞아 가구 및 가전, 노트북, 태블릿, 전자제품, 반려동물 용품, 아웃도어 제품 등 기존 세일 항목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많은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썸머 엔딩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28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는 스피커, 로봇청소기, 커피머신, 안마기, 텐트와 같이 1인 가구를 겨냥한 가구 및 가전, 가을날씨와 걸맞은 캠핑 및 아웃도어 제품 및 반려동물 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거실 테이블, 수납 선반, 램프 등 집을 꾸밀 수 있는 일부 제품들을 파격적인 금액에 판매하는 타임 세일도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알리익스프레스는 상품 중 일부를 선정해 5일 배송 보장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배송지연보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최소 구매 금액에 제한 없이 세일 제품을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높아지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