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운전면허시험장서 ‘착!붙길 원해!’ 캠페인 진행

삼성화재가 ‘착!붙길 원해!’ 운전면허시험 응원 캠페인에 마련한 음료와 굿즈 [사진=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가 ‘착!붙길 원해!’ 운전면허시험 응원 캠페인에 마련한 음료와 굿즈 [사진= 삼성화재 제공]

라이센스뉴스 = 문민철 기자 | 삼성화재가 운전면허시험 합격 응원에 나섰다.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착’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착!붙길 원해!’ 시험 응원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생에 중요한 도전의 순간을 삼성화재가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지난 6월 서울 도봉 운전면허시험장을 시작으로 7월 경기 용인, 8월 서울 강남 지역에서 시험 응시자들의 합격을 기원했다.

시험장에서는 시원한 음료와 굿즈를 제공하며 운전면허시험 합격을 응원했고 안전운전 습관을 유도하는 삼성화재 서비스인 ‘착!한드라이브’도 소개했다.

착!한드라이브는 고객 차량의 주행거리와 안전운전 점수를 바탕으로 포인트를 제공해 안전운전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안전운전 점수는 급가속, 급정지 등을 감안해 삼성화재가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다.

현장에서 삼성화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덕분에 좋은 에너지를 얻어 시험에 합격했다”며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과 함께 안전운전하는 운전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착!붙길 원해! 캠페인의 다음 장소로 대학교 캠퍼스가 예정됐다. 가을 취업 시즌에 맞춰 취업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취업준비생들을 찾아가 응원할 계획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다양한 보험상품과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