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지원자 인터뷰 보장
소속 MFC 매장·상품·인사 등 총괄관리...배민B마트서 물류네트워크 경험

우아한청년들,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 채용 [사진=우아한청년들 제공]
우아한청년들,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 채용 [사진=우아한청년들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우아한청년들은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CL·센터리더)를 두 자릿수 대규모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채용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지원하는 모든 후보자에게는 100% 인터뷰 기회를 부여한다.

우아한청년들은 올해 비전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물류경험’을 실현하고자, 급변하는 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유연하고 신속한 물류운영을 펼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우아한청년들 자체 물류인프라 시스템인 올인원 인프라가 있다.

All-in-one 인프라는 우아한청년들의 자체 중앙물류센터(DC)  ‘인천기지’와 도심형물류센터(MFC)  ‘배민B마트’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물류망을 구축하고, 소비자가 주문한 상품을 1시간 이내로 직접 전달하는 라스트마일 서비스 ‘배민커넥트’까지 전 물류과정을 연결하는 시스템을 나타낸다.

우아한청년들이 이번에 채용하는 배민B마트 지점관리자(센터리더)는 올인원인프라 중 도심형물류센터(MFC)의 지점 총괄관리를 맡는다. 채용될 시 전담할 업무로는 ▲MFC 내 인사관리 ▲안전관리 ▲매장관리 ▲상품관리 ▲배달품질 모니터링 및 개선안 도출 ▲운영지표 효율화를 위한 생산성관리 등으로 소속 MFC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책임진다.

지점관리자(센터리더)로서 업무를 수행하며 물류·유통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싶은 임직원은 권역에 소속된 MFC를 책임지고 관리하는 권역관리자(그룹매니저)로 진급할 수 있는 기회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사내교육, 내부 커리어패스 등 회사의 지원을 받아 물류·유통 전문가로 성장하며 차별화된 업계 경력을 쌓아나갈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팀장은 “이번 대규모 채용은 모두에게 인터뷰 기회를 부여하는 만큼 물류·유통·매장 관리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인재와 퀵커머스 물류 전문가로 커리어를 쌓아 나가고 싶은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