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5일까지 게임 QA 부문 두 자릿수 규모 인재 선발
최종 합격자 9월 중 입사...정규직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 제공

넥슨네트웍스는 2023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 [사진=넥슨네트웍스 제공]
넥슨네트웍스는 2023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 [사진=넥슨네트웍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넥슨네트웍스는 2023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QA 및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운영과 품질 관리를 담당한다. 이번 채용은 게임 QA 직군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이루어진다.

서류 접수 기간은 이달 1~15일이며,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 심사 이후 인성 검사 및 실무진 면접을 거쳐 선발된 합격자들은 인턴사원으로 9월 중 입사한다. 입사자는 넥슨네트웍스 판교 센터에서 6개월간 근무하며, 최종 평가를 통해 역량이 검증된 인재는 정규직 전환 자격을 얻는다.

인턴십 참가자들은 근무 기간 동안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 혜택을 받는다. 넥슨네트웍스는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 및 휴가비 지원 ▲연 250만원 복지포인트 ▲단체상해보험 등의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채용 시점부터 실무 교육과 인턴십 트레이닝을 거쳐 직무 역량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생애주기형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