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일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웨딩 & 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가두점 및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웨딩 & 이사 페스타'를 진행하며, 르크루제는네오 컬렉션신제품을 출시했다씰리침대가 AK 플라자 평택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 알레르망 스핑크스, 9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웨딩 & 이사 페스타' 진행


알레르망 스핑크스, 9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웨딩 & 이사 페스타' 진행 [사진= 알레르망 스핑크스 제공]
알레르망 스핑크스, 9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웨딩 & 이사 페스타' 진행 [사진= 알레르망 스핑크스 제공]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웨딩 & 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가두점 및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웨딩 & 이사 페스타'를 진행한다. 다가올 이사철과 혼수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가격 부담은 줄여주고자 대규모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프리미엄 가구에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창립 183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1840 2종’을 50% 할인하는 등 세계 최초 알러지 방지 매트리스를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규 매트리스 ‘1840매트리스 2종’ 50% 할인 (에디션 1840, 프리미엄1840), 매트리스 40% 할인 (일부품목 제외/쿠폰 할인 적용 불가), 전 품목 매트리스 구매 시 특정 프레임 5종(헤럴드, 데이지, 아만다, 소니아, 벤자민) 50% 할인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 르크루제, ‘네오 컬렉션’ 신제품 출시


르크루제 네오볼, 네오면기 연출컷 [사진=르크루제 제공]
르크루제 네오볼, 네오면기 연출컷 [사진=르크루제 제공]

르크루제는 ‘네오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네오 컬렉션’은 청량하고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이며 스타일리쉬한 여름 플레이팅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네오볼, 네오얕은디쉬, 네오원형접시, 네오타원형플레이트, 네오v머그에 이어 ‘네오 서빙볼’, ‘네오 미니볼’을 출시하여 네오 컬렉션의 라인업을 완성하였다. 네오 서빙볼은 네오 컬렉션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이며, 기존 네오 컬렉션 제품보다 깊이감이 있는 900ml 사이즈의 볼로 여름철 별미인 소바, 냉면, 잔치국수 등의 면 요리나 샐러드를 담기 적합하다. 차가운 냉기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스톤웨어 재질로 여름이면 생각나는 다양한 토핑의 빙수를 즐기기에도 좋다.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쿨민트,’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화이트 컬러의 ‘머랭,’ 환한 여름날의 태양 빛을 담은 ‘솔레이,’ 그리고 팝한 무드의 핑크 컬러 ‘로즈쿼츠’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네오 미니볼은 네오 서빙볼과 동일한 컬러로 구성되어 2가지 아이템으로 세련된 테이블 세팅을 연출하기 좋다. 1인용 찬기로 활용도가 높으며 아이스크림이나 요거트 등의 차가운 디저트 메뉴에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냉기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어 더운 여름날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씰리침대, AK플라자 평택점 친환경 매장으로 재단장


씰리침대, AK플라자 평택점 친환경 매장으로 재단장 [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 AK플라자 평택점 친환경 매장으로 재단장 [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가 AK 플라자 평택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AK플라자 평택점 6층에 위치한 씰리침대 매장 리뉴얼은 친환경 의미를 담아 진행됐다. 씰리침대의 핵심소재인 스프링 코일이 수입될 때 코일 보호를 위해 사용되는 호주산 목재 포장재를 폐기하는 대신 인테리어 요소로 재활용했다. 목재 고유의 색상과 결이 따뜻한 감성을 불어넣어 매장 이용 고객들에게도 한층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폐목자재를 활용한 매장으로는 청담직영점과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현대백화점 천호점이 있으며 씰리침대는 이와 같은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씰리침대는 AK플라자 평택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포스처피딕 기술과 ’티타늄 소재의 ‘BPS 코일’이 사용된 ‘클레이어 펌 Ⅱ’ ▲모든 신체 부위의 움직임에 맞춘 정교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데즐링 클라우드’ ▲씰리침대 고유의 포스처피딕 기술력은 물론 우아한 디자인까지 갖춘 ‘밀리’를 최대 45%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단독 특가 상품 3종을 제외한 전 제품 3% 추가 금액 할인을 진행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