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까지 경력 및 신입 서류접수…9월 최종 입사 
핵심사업 게임 역량 갖춘 인재 발굴에 앞장

NHN 게임부문 채용 포스터 [이미지=NHN 제공]
NHN 게임부문 채용 포스터 [이미지=NHN 제공]

라이센스뉴스 = 문민철 기자 | NHN(대표 정우진)이 2023년 게임사업본부의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NHN은 게임사업부문의 인재 발굴을 위해 매년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그룹 모태인 게임사업에 더욱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만큼 경력 및 신입 공채를 함께 진행하며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과 ▲개발, 기획, 아트, 사업 등 전 직군에서 대대적인 채용을 진행한다.

28일 공개 채용 홈페이지를 열고 상세 모집 요강을 공개했으며, 오는 8월 10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과 1, 2차의 면접전형 후 9월 중순 최종 입사하게 되는 일정이다. 신입 개발 직군의 경우 서류전형 전에 사전테스트(Pre-Test)가 추가되며, 경력 채용은 합격 여부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사하게 된다. 

정우진 NHN 대표는 “NHN은 인재 양성 및 발굴이 핵심사업인 게임사업의 성장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보고 매년 쉬지 않고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인재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향후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변화와 도전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