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00% 환급 평생회원반 플러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체계적인 3회 반복 커리큘럼으로 짜여졌다. 과목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학습한 뒤, 그 내용을 토대로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 단계까지 진행된다. 실제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치루기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마무리특강'으로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백점완성특강'이 제공된다. 이는 처음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올해 시험에 대비하기 위한 강의로, 수험생들의 숨은 10점을 찾아준다. 문제풀이를 강화해 틀리기 쉬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는 손꼽히는 주택관리사 스타강사로 구성된 교수진과 효율성을 높인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진행된다.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최종 합격하면 22%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현재 최대 10만원의 할인권을 지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더욱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100% 환급 평생회원반 플러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