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4일 위메프는 오늘부터 사흘 동안 ‘싹쓰리데이’를 열고 7월 한 달간 주목받은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최대 66% 할인 판매하며,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속눈썹 영양제 '비바이바닐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 세럼'의 예약 판매를 30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는  먹방 유튜버 ‘히밥’이 출시한 첫 식품 브랜드 ‘바비(BABI)’를 국내 최초로 론칭하며,  NS홈쇼핑은 지난 21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한국조리박물관에서 'NS푸드페스타' 요리 경연의 '영셰프 챌린지' 예선을 개최했다.


◆ 위메프, 할인 특별 행사 ‘싹쓰리데이’ 개최


위메프, 할인 특별 행사 ‘싹쓰리데이’ 개최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 할인 특별 행사 ‘싹쓰리데이’ 개최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오늘부터 사흘 동안 ‘싹쓰리데이’를 열고 7월 한 달간 주목받은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싹쓰리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사흘간 진행하는 특별매장으로 한 달간 인기 상품들을 엄선, 압도적인 혜택을 더해 공개한다. 최근 두 달간 시범 운영 결과 ‘싹쓰리데이’ 6월 거래액은 전달보다 61% 급증했으며 참여 파트너사 또한 70% 늘어나며 고객과 파트너사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에서 장마가 끝난 뒤 폭염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지리산 물하나 ▲허쉬 아이스크림 초코바 ▲아이르 여름 시어서커 차렵이불 ▲행텐 아이스 쿨 밴딩팬츠 ▲말랑이 유쿨아이스 겔밴드 등이 있다. 더불어 위메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2일까지 ‘극성수기 오션월드 DJ풀파티 티켓’을 최대 66% 단독 특가 판매한다. 매주 토요일마다 3주에 걸쳐 오후 1시 30분부터 30분 동안 개최하며 라인업은 G-PARK(7/29), 다나카(8/5), DJ KOO(8/12) 등이다.

 


◆ 쿠팡, 소비자 의견 담은 '속눈썹 영양제' 최대 54% 할인 판매


쿠팡, 소비자 의견 담은 '속눈썹 영양제' 최대 54% 할인 판매 [사진=쿠팡 제공]
쿠팡, 소비자 의견 담은 '속눈썹 영양제' 최대 54% 할인 판매 [사진=쿠팡 제공]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속눈썹 영양제 '비바이바닐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 세럼'의 예약 판매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속눈썹 영양제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바닐라코가 쿠팡의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최초로 개발해 선보인다. 쿠팡에서 단독 출시하고, 일주일간 최대 54%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의 분석에 따르면 속눈썹 영양제는 최근 3년간 4배 이상 성장하는 뷰티 카테고리 중 하나다. 손상모 케어를 통해 또렷하고 예쁜 속눈썹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수요로 개발된 '비바이바닐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 세럼'은 속눈썹 외에 눈썹, 모발까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안자극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쳤으며 성분까지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도 받았다.

 


◆ 11번가에서 유튜버 ‘히밥’의 첫 브랜드 최초 론칭


11번가 X 유튜버 히밥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 X 유튜버 히밥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가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세 먹방 유튜버 ‘히밥’이 출시한 첫 식품 브랜드 ‘바비(BABI)’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바비’는 제주도 특산물을 재료로 한 간편 먹거리를 선보이는 가공식품 브랜드로,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유튜버 ‘히밥’이 직접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11번가는 오늘 출시된 ‘바비’의 모든 상품 라인업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30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출시된 상품은 ▲제주 돼지 통등심으로 만든 ‘바비 돈까스’ ▲제주감귤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를 얹은 ‘바비 감귤떡볶이’ ▲NFC 착즙 공법으로 과즙을 살린 ‘바비 한라봉 주스’ ▲우도땅콩, 비트 등 제주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바비 제주과자상자’ 등 4종이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모든 판매 상품에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바비 제주 통등심 돈까스’(1개입, 180g)를 정가 대비 49% 할인, ‘바비 감귤떡볶이’(2인분)는 51%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출시 상품들을 다양하게 구성한 ‘바비 모닥치기 세트’, ‘바비 제기다 세트’, ‘바비 돈까스 맨도롱 세트’ 등 세트 제품 3종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유튜버 ‘히밥’과 함께하는 먹방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오늘 오후 7시 ‘LIVE11’에 히밥이 직접 출연해, 출시 상품들을 직접 조리하고 생생한 먹방과 맛 리뷰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 NS홈쇼핑, '영셰프 챌린지' 예선 개최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영셰프 챌린지' 예선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영셰프 챌린지' 예선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지난 21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한국조리박물관에서 'NS푸드페스타' 요리 경연의 '영셰프 챌린지' 예선을 개최했다. 영셰프 챌린지는 2008년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경연을 개최해 온 NS홈쇼핑이 식품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올해 ‘NS푸드페스타’에서 새롭게 만든 부문이다.

이번 예선은 한국조리박물관이 주최하는 '2023 전국 조리특성화고등학교 요리경진대회'의 일환으로 함께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서 조리특성화고교 재학생 1인 1팀으로 구성된 35팀이 참가해 '자연 식자재를 활용한 브런치 메뉴와 소스개발'이라는 주제로 경합을 펼쳤고, 최수근 한국조리박물관장, 박효남 요리명장, 이순옥 조리기능장, 봉준호 극동대교수 등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할 20팀을 선정했다. 이번 선정된 20팀은 9월 15일 'NS푸드페스타' 본선에서 개발한 요리전시와 소스심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최우수상 500만원과 우수상 200만원 등 상금을 두고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