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용 EV타이어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

금호타이어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에서 무상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에서 무상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금호타이어는 피서철을 맞아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되며,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와 함께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신제품에 대한 홍보 활동도 진행된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금호타이어는 매년 고객들의 안전한 휴가길을 위해 휴게소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장거리 운행전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타이어 점검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