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5~16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어
국내 최대 상금 요리경연 '미식 레시피 경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NS홈쇼핑, 'NS FOOD FESTA 2023 in IKSAN' 9월 열린다 [사ㅣ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NS FOOD FESTA 2023 in IKSAN' 9월 열린다 [사ㅣ진=NS홈쇼핑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NS홈쇼핑은 오는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전북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 일대에서 'NS 푸드 페스타 2023 in IKSAN'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NS 푸드 페스타'는 특히 지난해 식품 산업의 메카로 떠오르는 전북 익산시로 장소를 옮겨 지역 균형 발전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9월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16년 만에 '요리(COOK)'에서 '식품'으로 주제를 확장하고 행사 일정도 처음으로 1일에서 2일로 확대 개최한다.

15일에는 국내 최대규모의 상금을 자랑하는 '미식 레시피 경연'과 조리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이 펼치는 '영셰프 챌린지'가 진행된다. 

16일은 식품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푸드 컨퍼런스'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미래의 공유주방을 둘러보는 '미식투어'를 비롯해, 하림그룹의 브랜드전, 국가식품클러스터 청년창업푸드마켓과 익산시 취업박람회 등 다양한 전시/체험과 시식/판매 부스를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또 익산시의 가장 큰 지역축제인 '서동제'와 같은 날 열리는 만큼, 가족 단위의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도 선보인다. 청춘버스킹과 NS라이브커머스, 미리추석마켓, 익산 맛슐랭-대물림 맛집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부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이번 축제가 식품산업과 지역 균형 발전에 기여하고, 온 국민이 미식 생활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