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3일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는 로봇청소기 신제품 ‘R6 Slim’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쿠팡 단독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세라젬은 장병들의 건강 관리와 원활한 임무 수행을 돕기 위해 대한민국 공군에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후원했다. 가민은 디즈니의 100주년을 기념해 가민 키즈 제품군 할인 구매 혜택과 디즈니 기념 배지를 얻을 수 있는 ‘디즈니 100년의 경이로움 시리즈’ 챌린지를 진행하며, 피죤이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딥클린과 실내건조를 새롭게 출시했다. 롯데중앙연구소가 지난 30일 지적장애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 ‘찾아가는 냠냠연구소’를 실시했다.


◆  필립스, 로봇청소기 신제품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필립스 로봇청소기 ’R6 Slim’ [사진=필립스 제공]
필립스 로봇청소기 ’R6 Slim’ [사진=필립스 제공]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가 로봇청소기 신제품 ‘R6 Slim’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쿠팡 단독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예약 시 쿠팡 와우 회원일 경우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명을 추첨해 ‘필립스 라떼고 5400 시리즈’를 증정한다. 인증을 마친 전원에게는 로봇청소기 리필 패키지와  ‘필립스 스니커즈 클리너’를 증정한다. 

리필 패키지는 필터, 물걸레 2개, 롤링 브러시, 사이드 브러시로 구성됐다. 필립스 ‘R6 Slim’을 사전예약한 후 구매 페이지 내 QR코드를 통해 8월 14일까지 인증하면 참여 완료된다. 구매 인증한 고객은 추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필립스 생활가전 코리아’로부터 개별 메시지를 받게 된다. 메시지 내 링크로 접속해 포토 리뷰를 진행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받을 수 있다.

 


◆ 세라젬, 대한민국 공군 비행대대 조종사 휴게실 등에 척추 의료기기 후원


세라젬, 헬스케어 의료기기로 공군 조종사 건강 관리 돕는다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 헬스케어 의료기기로 공군 조종사 건강 관리 돕는다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장병들의 건강 관리와 원활한 임무 수행을 돕기 위해 대한민국 공군에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후원했다. 공군 조종사들은 훈련이나 임무 시 평소의 5~10배에 달하는 중력가속도를 견뎌야 하는 등 일상생활에선 경험하기 어려운 긴장상황에 놓이는 경우가 많다. 특히 고가속도 훈련 등에서는 척추에 무리가 가는 상황도 잦은 것으로 알려졌다. 세라젬은 이번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공군 비행대대 조종사 휴게실 등에 총 1억원 상당의 척추 의료기기를 지원한다. 공군 조종사들이 훈련과 임무를 마친 뒤 척추 건강을 관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전달식에는 정상화 공군참모총장,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공군 장병들의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한 꾸준한 협력을 약속했다.공군에 제공되는 헬스케어 의료기기는 집중 온열과 밀착 마사지로 목·허리 디스크 치료 등 4가지 사용목적을 인증 받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을 포함해 70여개국에 유통되는 제품이 전량 국내 자체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며 무진동·저소음 설계로 층간소음 부담을 줄였다.

 


◆ 가민, 디즈니 100주년 기념 스페셜 걷기 챌린지 진행


가민의 디즈니 100주년 기념 스페셜 걷기 챌린지 [사진=가민  제공]
가민의 디즈니 100주년 기념 스페셜 걷기 챌린지 [사진=가민 제공]

가민이 디즈니의 100주년을 기념해 가민 키즈 제품군 할인 구매 혜택과 디즈니 기념 배지를 얻을 수 있는 ‘디즈니 100년의 경이로움 시리즈’ 챌린지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참여 가능한 이번 ‘디즈니 100년의 경이로움 시리즈’ 챌린지는 100년간 디즈니가 보여준 창의성과 혁신, 그리고 결단력을 기리기 위한 10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호환되는 가민 스마트워치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이번 챌린지에 참여 가능하다.

이번 챌린지는 7월 한 달 내에 10일 연속으로 하루 만보의 걸음 수를 기록하면 완료할 수 있다. 챌린지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경우, ‘디즈니의 마법 속으로 걸어가기’ 활동 배지와 함께 가민의 비보핏 주니어 제품군을 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챌린지 종료 후 일주일 뒤인 8월 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민 유저들에게는 또 다른 이번 배지 시리즈를 얻을 수 있는 추가 챌린지가 진행될 예정이다. 9월 한 달 간 100분의 걷기 시간을 기록한 유저는 마블 배지를, 11월 한 달 중 총 10일 하루 만보의 걸음 수를 기록한 유저는 디즈니 프린세스 배지를 받을 수 있다. 

 


피죤,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출시 


피죤, 더욱 강력해진 세척력에 간편함 더한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출시 [사진=피죤 제공]
피죤, 더욱 강력해진 세척력에 간편함 더한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출시 [사진=피죤 제공]

피죤이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딥클린과 실내건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는 피죤의 액체세제 제품군인 ‘액츠 퍼펙트 딥클린’과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가 각각 캡슐세제로 진화한 버전으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8배의 초고농축이라 강력해진 세척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는 섬유 속 유해균을 99.999% 살균, 삶아 빤 듯한 살균 효과와 함께 세탁 중 옷감에서 빠진 염료가 다른 섬유로 흡착되는 것을 방지하는 이염 방지 효과까지 탁월하다.

형광증백제, MIT, CMIT 등 11가지 유해물질들을 배제하고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미세먼지 세척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깨끗하게 세척한다. 두 제품군 모두 캡슐세제 1개로 약 5kg의 세탁물을 세탁할 수 있으며, 그 이상의 세탁물은 세탁량에 따라 캡슐을 추가하여 사용하면 된다. 특히 피죤의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는 최저 세탁량을 맞추기 위해 빨래하기 전 세탁물을 모아둘 필요가 없도록 5kg 세탁량에 맞춰 출시, 경제적인 측면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롯데중앙연구소, 특수학교 대상 사회공헌 활동 ‘찾아가는 냠냠연구소’ 실시


냠냠연구소 수업을 진행중인 서울서진학교 학생(좌)과 롯데중앙연구소 직원(우) [사진=롯데중앙연구소 제공]
냠냠연구소 수업을 진행중인 서울서진학교 학생(좌)과 롯데중앙연구소 직원(우) [사진=롯데중앙연구소 제공]

롯데중앙연구소가 지난 30일 지적장애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 ‘찾아가는 냠냠연구소’를 실시했다. 냠냠연구소는 롯데중앙연구소가 운영하는 어린이식품체험관 SweetPark(이하 스위트파크)의 단체·기관 대상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이다. 롯데웰푸드의 과자 등 각종 롯데 제품으로 이뤄진 키트를 활용, 선생님과의 비대면 수업을 통해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며 식품 연구원을 체험하는 활동이다. 

스위트파크를 통해 매주 2회 운영되고 있으나 비대면 수업 특성상 특수학교의 참여가 쉽지 않은 점에 착안, 직접 방문해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하는 ‘찾아가는 냠냠연구소’가 기획됐다. 이번 ‘찾아가는 냠냠연구소’는 서울서진학교 초등 4학년 학생 12명과 ‘냠냠 과자 화분 만들기’ 주제로 진행됐다. 롯데중앙연구소 임직원 참여자 9명이 일일 선생님으로 나섰으며 학생들은 이들의 지도에 따라 자신만의 화분을 완성했다. 특히 임직원 참여자들은 장애 아동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갖기 위해 사전 교육을 수강하여 활동에 의미를 더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