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3일 동아오츠카는 작년에 이어 행정안전부, 대한적십자사와 손잡고 폭염 및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폭염 극복 캠페인’을 둔촌동 올림픽파크포레온 현장에서 대우건설과 함께 시작하며,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는 상암MBC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샌드위치 4종과 샌드위치 콤보 4종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오는 26일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진행하는 ‘극한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트랜스베버리지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직접 칵테일을 만드는 믹솔로지문화가 확산하면서 하이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한국의 주요 호텔 등에서 더 글렌그란트와 와일드 터키의 하이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아오츠카, 행안부∙대한적십자사 폭염 극복 캠페인 대우건설과 시작


동아오츠카X대우건설 폭염 극복 캠페인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X대우건설 폭염 극복 캠페인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는 작년에 이어 행정안전부, 대한적십자사와 손잡고 폭염 및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폭염 극복 캠페인’을 둔촌동 올림픽파크포레온 현장에서 대우건설과 함께 시작한다. 동아오츠카는 폭염에 대한 경각심과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수분 보충의 필요성, 폭염 행동요령을 알리기 위해 행정안전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특히 야외 근로자 등 폭염 취약계층을 위해 온열질환 응급상황 시 대처 방법, 심폐소생술, 수분 섭취의 필요성 등 폭염 및 온열질환 교육을 진행한다.동아오츠카는 이번 캠페인으로 폭염 상황에서 수분∙그늘∙휴식이라는 폭염 시 국민행동요령과 온열질환을 예방하는 건강한 수분 보충 방법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상암MBC점 오픈 1주년 기념 신메뉴 출시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상암MBC점 오픈 1주년 기념 신메뉴 출시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상암MBC점 오픈 1주년 기념 신메뉴 출시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가 상암MBC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샌드위치 4종과 샌드위치 콤보 4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통밀빵 사이에 각각 닭가슴살, 소고기, 참치 등 양질의 단백질은 물론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가 풍성하게 들어 있어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균형이 뛰어나다. △닭가슴살과 계란, 베이컨이 담겨 포만감을 더한 ‘치킨&에그베이컨’ △참치와 올리브, 매콤한 소스가 조화롭게 어루러진 ‘스파이시튜나’ △레몬 리코타치즈, 바질 소스로 맛을 낸 ‘바질치킨리코타’ △미국식 필리 스테이크가 듬뿍 담긴 ‘비프’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샌드위치와 신선한 샐러드를 하나의 메뉴로 구성한 샌드위치 콤보 4종도 함께 선보인다. 절반 크기의 샌드위치와 함께 귀리, 퀴노아 등 다양한 슈퍼푸드와 풍성한 채소가 담겨 건강한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다. 동원홈푸드는 다음달 31일까지 샌드위치 콤보 4종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 롯데웰푸드, 옥션에서 ‘극한특가 롯데데이’ 진행


롯데웰푸드, 옥션에서 ‘극한특가 롯데데이’ 진행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 옥션에서 ‘극한특가 롯데데이’ 진행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오는 26일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진행하는 ‘극한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극한특가는 하루 동안 옥션 내 전체 기획전, 특가딜 상품을 오직 하나의 브랜드만 노출해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옥션의 주력 할인 행사다. 26일  하루 동안 옥션에서 진행되는 극한특가 롯데데이에서는 롯데웰푸드 꼬깔콘, 자일리톨, 설레임, 파스퇴르, 쉐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칠성도 함께 참여해 펩시콜라, 아이시스 등 롯데칠성의 대표 음료 제품들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옥션 내 ‘신상품 코너’에서는 설레임과 파스퇴르의 컬래버 제품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Chefood 사각 스파게티 생크림로제 2분컵스파게티' 등을 극한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론칭한 신세계 유니버스 멤버십을 활용하면 최대 3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는것도 가능하다.

 


트랜스베버리지, '더 글렌그란트'와 '와일드 터키' 하이볼 프로모션 선보여


트랜스베버리지, '더 글렌그란트'와 '와일드 터키' 하이볼 프로모션 선보여 [사진=트랜스베버리지 제공]
트랜스베버리지, '더 글렌그란트'와 '와일드 터키' 하이볼 프로모션 선보여 [사진=트랜스베버리지 제공]

트랜스베버리지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직접 칵테일을 만드는 믹솔로지 문화가 확산하면서 하이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한국의 주요 호텔 등에서 더 글렌그란트와 와일드 터키의 하이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일본에서 싱글 몰트 위스키 하이볼 판매 1위를 기록한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가 포함되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빛’을 의미하는 아보랄리스는 더 글렌그란트 라인 중 꽃과 같은 화사함과 풋풋한 과일의 풍미를 자랑한다. 황금빛 컬러에 오크와 버터스카치, 건과일, 약간의 스파이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마지막까지 긴 바닐라와 배의 여운이 남는다. 

오는 7월 31일까지 파크하얏트 서울 더 팀버하우스에서는 더 글렌그란트 10년 하이볼, 더 글렌그란트 10, 12, 15년 버티컬 테이스팅, 그리고 바틀 프로모션을 통해 바틀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도록 피버트리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서울 반포 모보바, 로비&라운지 바에서는 여름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와 함께하는 더 글렌그란트 10년 하이볼 & 바틀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에서는 7월 3일부터 1년간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 캄파리, 아메리칸 허니, 넘버3 진, 에스폴론 테킬라 등 하이볼 5종 프로모션을 그리고 콘래드 서울 37그릴앤바에서는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더 글렌그란트 10년 하이볼, 더 글렌그란트 10, 12, 15년 버티컬 테이스팅과 더 글렌그란트 10년 바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