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5일 안다르는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K-패션의 중심지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에 전격 입점했고, 이랜드 로이드가 무더운 여름날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이태리 체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는 이른 더위와 함께 빨라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토들러 라인의 스윔 웨어를 선보였고, 아이더는 버려지는 커피 찌꺼기를 새 활용한 친환경 냉감 웨어 ‘콜드 브루 시리즈’를 출시했다. 닥터포헤어가 오늘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쇼’을 실시한다.


안다르, 신세계면세점 입점…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안다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가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K-패션의 중심지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에 전격 입점했다. 안다르는 국내 애슬레저 선도기업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더 큰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엔데믹 이후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는 상황인 만큼, 이번 면세점 입점 시기도 최적기라는 시각이다. 특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에게는 한류의 중심지, K-패션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명동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의 품질 경쟁에 있어서도 안다르가 절대 뒤지지 않는 만큼, 다양한 해외 소비자들에게 안다르라는 브랜드의 가치와 품질을 각인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시선이다. 안다르는 해외 고객들을 위해 자체 R&D 조직인 ‘안다르 AI랩’을 통해 제품 개발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안다르 AI랩에서 국내는 물론, 외국인 구매자 피드백 등을 취합해 제품에 반영함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걸맞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안다르의 레깅스, 조거팬츠 등 메가 히트 제품을 비롯해 국내 소비자와는 다른 해외 소비자들의 니즈를 총족할 수 있는 제품을 엄선해 면세점에 전면 배치할 예정이다. 

 


이랜드 로이드, ‘이태리 체인 컬렉션’ 출시


이랜드 로이드, ‘이태리 체인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 로이드 제공]
이랜드 로이드, ‘이태리 체인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 로이드 제공]

이랜드 로이드가 무더운 여름날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이태리 체인 컬렉션’을 출시했다.‘이태리 체인 컬렉션’은 로이드가 이태리에서 직접 제작해 국내에 들여온 주얼리로 구성된다.

이번 신상품은 최근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두꺼운 체인’과 ‘변색 되지 않는 실버’ 상품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어썸스퀘어 메탈 시계’도 함께 출시된다. ‘어썸스퀘어 메탈 시계’는 완벽한 마감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됐고 경도가 높아 흠집에 강하고 투명도가 높은 사파이어 글라스로 마무리 된 것이 특징이다.

 


◆ 블랙야크 키즈, 토들러 라인 스윔 웨어 첫 선


블랙야크 키즈, 사라스윔원피스(왼쪽), 카슨스윔세트(오른쪽)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블랙야크 키즈, 사라스윔원피스(왼쪽), 카슨스윔세트(오른쪽)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블랙야크 키즈가 이른 더위와 함께 빨라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토들러 라인의 스윔 웨어를 선보였다. 작년 토들러 라인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블랙야크 키즈의 스윔 웨어는 2세부터 6세 사이의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상의 래쉬가드와 반바지가 구성된 셋업과 원피스 스타일 2가지로 출시됐다. 먼저 BKT카슨스윔세트는 반목형 긴팔 래쉬가드와 반바지, 모자 구성이다. 야크 뿔을 형상화한 수영모 디자인과 상의의 귀여운 아트워크 포인트가 눈길을 끌며, 소매에는 나그랑 배색 포인트로 깜찍한 느낌을 더했다. 자외선 차단과 가벼운 착용감, 우수한 신축성을 갖췄으며 바지는 속옷 내장형으로 편안한 물놀이를 돕는다. 색상은 모스와 옐로우 딥이 있다.

데이지 꽃무늬 패턴의 BKT사라스윔원피스는 모자와 원피스 구성의 여아용 래쉬가드 아이템이다. 등 부위 집업으로 입고 벗기가 편안하도록 디자인했고, 세로형 프릴 장식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우수한 내구성과 신축성이 특징인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 건조가 빨라 물놀이 시즌에 활용하기 좋다. 원피스 안에 내장형 바지가 있으며, 수영모자의 스트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라벤더, 라이트 옐로우가 있다.BKT데이지세트는 사라스윔원피스와 같은 플로럴 패턴과 색감으로, 아기자기한 바캉스 룩을 완성하기 좋다. 반팔 티셔츠와 밴드형 반바지 구성으로 냉감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아이들이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 아이더, ‘콜드 브루 시리즈’ 출시


친환경 냉감 웨어_콜드 브루 시리즈 [사진=아이더 제공]
친환경 냉감 웨어_콜드 브루 시리즈 [사진=아이더 제공]

아이더는 버려지는 커피 찌꺼기를 새 활용한 친환경 냉감 웨어 ‘콜드 브루 시리즈’를 출시했다. ‘콜드 브루 시리즈’는 아이더만의 아이스 테크 중 하나인 ‘아이스 카페(ICE Café)’가 적용된 기능성 냉감 웨어다. 커피를 내리고 버려지는 부산물이자 흔히 커피 찌꺼기라고도 불리는 커피박을 잉크로 업사이클링하여 피부 접촉 시 시원함을 선사하는 냉감 프린트로 만들었다. 커피박 업사이클 추출물을 활용한 상변환물질(PCM) 흡열 기능으로 친환경 냉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커피 자체가 가진 뛰어난 탈취, 항균, 소취 효과로 인해 착용 내내 쾌적하다. 또 의류에 적용된 자일리톨 성분이 수분(땀)과 만났을 때 강한 열 흡수 반응을 일으켜 극대화된 시원함을 선사한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샤모니 마운틴, 샬레 산장, 텐트, 나이테 단면 등 여름휴가 혹은 캠핑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는 스페셜 와펜과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더 ‘콜드 브루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콜드 브루 샬레 라운드 티셔츠’는 흡습속건과 신축성이 우수한 면 폴리 소재와 아이스 카페(ICE Café) 냉감 프린트가 사용됐다. ‘콜드 브루 폴로 티셔츠’는 통기성이 우수한 와플 조직감의 PQ 소재와 아이스 카페 냉감 프린트가 적용되어 최상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 닥터포헤어, 황광희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쇼’ 진행


닥터포헤어, 황광희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쇼’ 진행 [사진=닥터포헤어 제공]
닥터포헤어, 황광희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쇼’ 진행 [사진=닥터포헤어 제공]

닥터포헤어가 오늘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쇼’을 실시한다. 지출광쇼는 통통 튀는 매력과 거침없는 솔직함이 매력인 방송인 황광희를 내세우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대표 코너 중 하나다. 이번 지출광쇼에는 방송인 황광희와 쇼호스트 리코가 함께 닥터포헤어의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폴리젠 바이오-3 샴푸’를 비롯해 민감한 두피에 적합한 ‘피토테라피 샴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라이브 방송 시간 내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지출광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눈길을 끈다. 다가올 휴가철을 맞아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70ml를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광딜’이 예정되어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