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2일 신세계까사는 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굳닷컴’ 운영과 관련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고,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청호 분유포트’를 출시했다. KT&G는 지난 10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23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고, 코웨이가 프로축구 K리그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 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코웨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 스카이박스’를 운영한다. 알레르망은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국내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매트리스 부문 1위 수상 기념해 고객 감사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신세계까사, ‘굳닷컴’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


신세계까사 ISMS 인증 취득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 ISMS 인증 취득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가 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굳닷컴’ 운영과 관련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 신세계까사는 제19차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위원회 심의에서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 운영에 있어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위험관리, 관리체계 운영 등 16개)과 ▲보호 대책 요구사항(인적/물적 보안, 접근통제 및 사고 예방 등 64개) 등 총 80개 기준에 대한 적합성 평가를 모두 통과해 ISMS 인증을 획득했다. 인증 기간은 2023년 5월 17일부터 26년 5월 16일까지 3년간으로, 추후 사후 심사와 갱신심사를 거쳐 인증 자격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계획이다.

신세계까사는 지난 2020년 굳닷컴 오픈 이후 ▲임원급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선임 ▲정보보호 정책 지속 정비 ▲모니터링 체계 강화 ▲내부 시스템 개선 ▲정보보호 사내 교육 진행 등 지속적으로 정보보호 시스템 고도화에 힘써 왔다. 이번 ISMS 인증 획득으로 굳닷컴의 고객 및 브랜드의 정보 침해 예방과 보안 위협 요소 최소화를 위한 정보보호 시스템을 안정적·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청호나이스, ‘청호 분유포트’ 출시


청호나이스, ‘청호 분유포트’ 출시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청호 분유포트’ 출시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청호 분유포트’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청호 분유포트’는 부식에 강해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최고급 소재의 스테인리스(SUS316L)와 내열강화유리를 사용해 위생에 강하며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청호 분유포트’는 35℃~95℃사이의 원하는 온도를 1℃ 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한 온도로 영구적으로 보온이 가능해 하루에도 몇 번씩 물을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차(95℃), 분유(40℃), 보온(설정온도) 모드로 간편하게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살균모드 작동 시 100℃까지 온도를 높여 안심살균을 진행한다. 또 쿨링모드가 탑재돼 뜨거운 물을 원하는 온도로 빠르게 식힐 수 있다. 소비전력은 700W다.

 


KT&G, 200 3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2023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사진= KT&G  제공]
2023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사진= KT&G 제공]

KT&G가 지난 10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23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축제다. KT&G가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해 2012년 첫선을 보인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이후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대표적인 지역 문화 축제로 자리 잡았다.

2023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과 신진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풍성한 공연 라인업으로 관객들을 찾았다. ‘10CM’, ‘카더가든’ 등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션들을 비롯해 KT&G가 상상마당의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김새녁’을 비롯한 신진 뮤지션들도 참가해 개성 있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또 춘천지역 상품을 소개하는 플리마켓인 ‘아트스페이스’와 자연속 휴식 공간인 ‘소풍소풍’도 마련됐다. 이밖에 이벤트 참여로 친환경 활동의 중요성을 경험할 수 있는 ‘지구했어, 오늘도’ 등을 통해 관객들이 다채로운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코웨이,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에 ‘코웨이 스카이박스’ 운영


코웨이가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마련한 코웨이 스카이박스 전경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마련한 코웨이 스카이박스 전경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프로축구 K리그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 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코웨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 스카이박스’를 운영한다. 코웨이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코웨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인천유나이티드와 공식 후원사 마케팅 협약을 맺고 ‘코웨이 스카이박스’를 신설했다. 코웨이 스카이박스는 인천 중구 도원동에 위치한 인천유나이티드 홈구장인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마련됐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과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코웨이 제품까지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스카이박스에 설치된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필요에 따라 리클라이너로 변형해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획기적으로 제품 사이즈를 줄여 부담스러운 크기 탓에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역시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처 콘셉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제품이다. 코웨이 스카이박스는 경기장 내 총 5개 실로 연중 상시 운영되며 인천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  알레르망, 매트리스 부문 1위 기념 '알레르망 스핑크스' 고객 감사전 진행 


알레르망, 매트리스 부문 1위 기념 '알레르망 스핑크스' 고객 감사전 진행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매트리스 부문 1위 기념 '알레르망 스핑크스' 고객 감사전 진행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은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국내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매트리스 부문 1위 수상 기념해 고객 감사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진행한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매트리스 부문으로 총 11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된 가운데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5가지 평가 항목에서 모두 최고점을 기록했다. 특히 ‘브랜드 신뢰’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창립 183주년을 맞이한 영국 해리슨 스핑크스와 알레르망의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세계 최초의 알러지 방지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7월 31일까지 고객 감사전을 통해 ‘에디션 1840’과 ‘프리미엄 1840’ 매트리스를 50%,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 전 품목 40% 할인을 제공하며, 베스트 프레임 5종(벤자민, 소니아, 아만다, 데이지, 헤럴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