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현/델피노 출판사

[사진=델피노 출판사 제공]
[사진=델피노 출판사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국내 부동산 외에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려보지 않은 투자자에게 미국 부동산 투자의 매력과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책이 독자들을 만난다.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 플러튼 지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미국 부동산 전문가이자 유튜버, 남승현이 최근 안전자산에 대한 필요를 절실히 느끼고 있는 한국인들에게 미국 부동산 투자에 대해 제안한다.

저자가 출간한 ‘성공하는 미국 부동산 투자의 비밀’는 왜 미국이어야 하는지, 부동산 거래 시 한국과 다른 점은 무엇인지, 이 책은 한국에 사는 초보자도 따라올 수 있도록 매물 검색하는 방법부터 대출 및 실제 계약 방법에 이르기까지 빠짐없이 두루 담았다.

무엇보다 현재 유튜브 채널 ‘부동산PD 남승현’과 부동산 강의 ‘클래스 101’, ‘인클TV’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 지역 최고의 전문가가 소개하는 미국 부동산 거래에 대한 정통 안내서로 다른 책들과 달리 이 책은 마치 눈앞에서 미국 리얼터를 만나 매물 브리핑을 듣고 대출 문의를 하는 것처럼 생생하게 미국의 주택 매매를 고민할 수 있도록 독자들을 안내할 것이다.

미국에 한 번도 가보지 않았지만 요즘 같은 혼돈의 시기에 안전자산을 찾고자 하는 투자자부터 자녀 교육을 위해 미국 투자를 고민하는 투자자, 증여나 상속을 고려하고 있는 투자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들이 자신만의 투자 빅피쳐를 그리도록 도와주는 길라잡이다.

특히 끝없는 인플레이션, 자고 나면 오르는 달러화, 등락이 심한 대한민국 아파트 가격, 불안할수록 많은 사람들은 안전자산에 대한 필요를 절실히 느끼고 있다면 성공하는 미국 부동산 투자의 비밀을 추천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