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토스페이로 응시료 결제시 2000원 할인

YBM이 토스페이로 응시료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YBM 제공]
YBM이 토스페이로 응시료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YBM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YBM이 토스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기념으로 어학시험 응시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YBM은 오는 15일 오전 10시까지 토스페이를 이용해 어학시험 응시료를 결제하면(4만원 이상), 2000원을 할인해준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토익, 토익스피킹, JPT, TSC 등 YBM에서 주관하는 어학 시험에 적용되며, 결제 단계에서 토스페이를 선택하면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아이디당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 관계자는 “토스페이는 MZ세대 활용이 높은 결제 서비스로, 이번 이벤트로 토익, 토익스피킹을 준비하는 수험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