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관련 국가기술자격시험 개인별 시험연기 신청가능 안내 (자료제공=큐넷)

라이센스뉴스 = 박세창 기자 |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국가기술자격 전문포털사이트 큐넷에서 최근 발생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에 따라 수험자의 안전을 위해 감염을 우려해 시험 연기를 희망하는 자에 대해 연기해 응시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대상시험은 2020년 2월 11일부터 2월 29일까지 시행하는 국가기술자격 시험(정기·상시·필기·실기)이다.

시험연기는 1회에 한해 본인이 희망하는 시험회차 (2020년 3월 이후 시행하는 시험에 한함)로 연기 가능하다.

신청기한은 시험일 2일 전 16시까지 (토요일·일요일 미포함)하면 된다. 다만 시험일이 토요일, 일요일인 경우는 해당 주의 목요일 16시까지 월요일인 경우는 전주의 목요일 16시까지가 신청기한이다. 

신청방법은 ‘연기 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와 ‘신분증(사본)’을 한국산업인력공단 대표 보안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psc@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