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제품 5종 최대 36% 할인...4월 14일~16일
포인트 결제 시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브리오슈도레에서 ‘블랙데이’를 맞아 초콜릿 제품을 최대 36%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미지=대우산업개발 제공]
브리오슈도레에서 ‘블랙데이’를 맞아 초콜릿 제품을 최대 36%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미지=대우산업개발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창배 기자 | 대우산업개발이 운영하는 프랑스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에서 ‘블랙데이’를 맞아 초콜릿 제품을 최대 36%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4월 14일~16일까지 브리오슈도레의 인기 제품 ‘다크초코크루아상’, ‘크로플 쇼콜라’ 등 베이커리 2종과 ‘발로나 초콜릿’, ‘발로나 자바칩 프라페’, ‘발로나 자바칩 모카프라페’ 등 음료 3종을 16%~3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리오슈도레 제품에 함유된 초콜릿은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인 ‘발로나(Valrhona)’ 제품으로, 산지 카카오콩을 원료로 사용하며 심사관이 시식 및 검수를 통해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고 대우산업개발 측은 전했다.

‘블랙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브리오슈도레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포인트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R)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전국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선별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소소하지만 달콤한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