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경기도기능경기대회 채용박람회 통해 서비스 우수성‧특성화고 인재 육성 앞장

조영득 씨와이 대표(왼쪽 첫 번째)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COS247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씨와이 제공]
조영득 씨와이 대표(왼쪽 첫 번째)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COS247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씨와이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전문기업 ㈜씨와이(CY)가 특성화고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씨와이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기능경기위원회가 주관하는 ‘경기도기능경기대회 채용박람회’에 참여했다고 4일 밝혔다.

씨와이는 클라우드 기반의 B2B 화장품 비즈니스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는 씨와이의 COS247 스마트 뷰티 플랫폼은 ▲현재 국내 화장품 기업 약 700 개 이상이 입점한 B2B 플랫폼 ‘COS247 포털’과 ▲화장품 개발 프로젝트 관리 및 협업 솔루션 ‘COS247 MAKE’ ▲브랜드와 셀러를 연계하여 제품 판매 및 마케팅을 지원하는 앱 서비스, ‘Celeb247’로 구성돼 있다.

조영득 씨와이 대표는 “도내 우수한 인재들이 모이는 행사에 초대 받아 당사의 COS247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추진되고 있는 산학 협업사업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라며 “K-뷰티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COS247 플랫폼을 활용한 교육 서비스가 필요한 특성화고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앞장서겠다”라는 포부를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