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0일까지 해외주식 첫 거래 온라인 고객에게 10달러 제공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 옮기면 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 지급

유진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 첫 거래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 첫 거래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형식 기자 |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 고경모)이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해외주식 첫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전했다. 

먼저 다음 달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한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첫 거래 투자지원금 혜택’이 부여된다. 온라인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매수·매도 포함)하고 거래금액이 300만원 이상이면 10달러의 투자지원금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해외주식 고객은 ▲월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미국 달러 최대 90% 환전 우대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07% 평생 우대(매수·매도 시) 등 3종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은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 신청한 신규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고객이 다음달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할 경우 최대 1000만원이 지급되는 ‘해외주식 옮기기’ 혜택도 마련했다. 

단, 입고 후 6월 18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하고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해외주식 3종 패키지’ 및 ‘해외주식 옮기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별도 신청이 필요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