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4일 롯데온은 오는 15일 오전 11시 '우리 아이 봄 코디'를 테마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며, 청호나이스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일상 속 ESG 실천을 위한 임직원 ‘마음존중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매직컴포트' 신제품을 출시했고, (주)아성다이소는 지난 1일 ‘명동역점’을 재오픈했다.


◆ 롯데온, 15일 오전 11시 ‘우리 아이 봄 코디’ 라이브 방송 진행


롯데온 우리 아이 봄 코디 라이브 방송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 우리 아이 봄 코디 라이브 방송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이 오는 15일 오전 11시 '우리 아이 봄 코디'를 테마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개학과 함께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유아동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블루독, 래핑차일드, 알로봇 등이 참여하며, 롯데온 단독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유아동 상품을 찾는 고객 맞춤형으로 기획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유아동 패션 10년 경력의 MD(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최근 유아동 패션 트렌드와 함께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남아와 여아 키즈 모델이 방송에 나와 사이즈, 색상, 소재 별로 입은 모습을 보여준다. 방송 중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래핑차일드 양말세트’를 증정하며,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 1명에게는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간절기 가벼운 아우터인 '래핑차일드 laugh 윈드브레이커', 여름까지 입기 좋은 '래핑차일드 데이데이 라글란 반팔 티셔츠'를 판매한다. 봄 신상품으로는 '알로봇 블링럭키맨투맨', '블루독 GOLF 후드맨투맨'를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 청호나이스 임직원, 창립 30주년 기념 ‘마음존중 ESG 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 ‘마음존중 ESG 캠페인’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마음존중 ESG 캠페인’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일상 속 ESG 실천을 위한 임직원 ‘마음존중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 ‘마음존중 ESG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음이 시키는 대로 참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할 수 있도록 3가지 미션(△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이 제공되며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실천 후 별도 제작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하는 활동이다. 실천 인증 시 건당 1,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며 일정금액이 모이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컴포트’ 신제품 출시


하기스 매직컴포트 신제품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하기스 매직컴포트 신제품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매직컴포트' 신제품을 출시했다.하기스 매직컴포트는 기저귀 주요 속성 중 편안함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은 착용감과 흡수력, 통기성, 샘방지 측면에서 획기적인 신기술을 적용했다. 신제품에는 흡수력과 통기성을 모두 높인 다기능 첨단 소재인 '듀얼 액션코어'가 적용됐다. 

해당 소재는 국제 특허·디자인 특허 출원까지 완료한 유한킴벌리만의 기술로 흡수 액션시트와 통기액션터널 구조가 동시에 적용돼 흡수속도가 약 70%(기존 제품 밴드형 3단계 기준·자체시험법 시행) 빠르고 통기성도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서울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 매장! ‘명동역점’재오픈


주)아성다이소 명동역점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주)아성다이소 명동역점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주)아성다이소가 ‘명동역점’을 지난 1일 재오픈했다. ‘다이소 명동역점’은 ‘다이소 강남고속버스터미널점’에 이어 서울에서 두 번째로 큰 매장으로 1층~12층까지, 총 500여 평 규모로 운영한다. 1층에는 계산대와 시즌용품이 자리잡고, 2층에는 미용용품, 3층과 4층은 문구·팬시용품, 5층은 식품과 주방용품, 6~7층은 주방용품, 8층은 욕실용품, 9층은 홈데코용품, 10층은 원예용품, 11~12층은 취미용품이 자리한다.

해당 매장이 입점한 건물은 층별 면적이 좁고, 층수가 많아 고객 입장에서는 단조롭다고 느낄 수 있어, 전체적인 매장 디자인 컨셉은 ‘다양한 개성을 가진 12개 각 층의 입구를 지날 때 마다 특별한 공간들이 열린다’로 정했다. 상품 카테고리 별로 인테리어 디자인 색감을 달리해 층마다 카테고리 전문샵처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 각 층의 특성에 어울리는 포토존과 쇼룸을 꾸며 반복되는 공간의 지루함을 최소화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