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사진=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라이센스뉴스 = 정진욱 기자 | 오늘 15일(토), 방송인 고명환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제63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고명환은 2000년도 MBC 개그 프로그램 ‘코미디하우스’를 통해 인기를 끌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활발히 활동하던 당시에 큰 교통사고를 당했고, 기적적으로 죽을 고비를 넘겼다. 이 후 고명환은 외식 사업에 도전했지만 4번의 사업 실패를 겪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7전 8기 정신으로 노력한 결과, 현재 연 매출 10억을 자랑하는 사업가로 성공했다.

고명환은 사업 성공 이후 ‘암환우 돕기 자선골프대회’, 청각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달팽이 자선 골프대회’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선행 활동에 앞장서는 한편, 형편이 어려워 꿈을 접고 살았던 청소년들을 위한 뮤지컬 수업을 13년째 운영하는 등 아내인 배우 임지은과 함께 재능기부를 통해 꾸준히 사회에 봉사하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고명환의 멋진 만남은 2월 15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jin@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