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시그니엘 부산은 벚꽃 시즌 한정으로 봄꽃 나들이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어게인 블루밍(Again Blooming)’ 패키지를 선보이며, 여기어때는 특가 항공권과 고평점의 숙소를 결합한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해외특가)’를 괌, 사이판까지 확대한다. 필리핀항공은 4월부터 필리핀의 대표 여행지 세부와 보라카이 노선의 운항을 본격적으로 재개하며,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10일 K-뷰티 콘텐츠를 활용한 방한관광 활성화 및 중소화장품 업계 지원을 위해 재단법인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하 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그니엘 부산, 벚꽃 시즌 한정 패키지 ‘어게인 블루밍’ 선보여


-시그니엘 부산 달맞이길 전망 [사진= 시그니엘 부산 제공]
-시그니엘 부산 달맞이길 전망 [사진= 시그니엘 부산 제공]

시그니엘 부산은 벚꽃 시즌 한정으로 봄꽃 나들이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어게인 블루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부산과 이어지는 달맞이길은 부산 대표 벚꽃 명소로 특히 달빛에 비치는 벚꽃이 유명해 매년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해운대의 블루라인파크는 봄 바다를 즐기고자 하는 MZ 세대 상춘객에게 인기가 많은 곳으로 호텔에서 도보 거리에 있다.

이번 벚꽃 시즌 패키지는 오는 25일부터 4월 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객실 1박과 ▲벚꽃 케이크 1개 ▲인스탁스 카메라(대여) ▲부산 최고층 엑스더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특히 해당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벚꽃 케이크도 준비된다. 벚꽃의 화사함을 담은 미니 케이크로 체크인 후 객실에서 제공받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숙 중에는 인스탁스 미니와 인화지가 제공된다. 기존 즉석카메라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중 원하는 컷만 골라 보정, 출력하여 부산 여행의 추억을 손쉽게 간직할 수 있게 했다.

 


여기어때,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 괌, 사이판 추가 오픈


여기어때,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 괌, 사이판 추가 오픈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 괌, 사이판 추가 오픈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가 특가 항공권과 고평점의 숙소를 결합한 최저가 자유여행 ‘항공+숙소(해외특가)’를 괌, 사이판까지 확대한다. 일본,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비행시간이 짧은 단거리 중심의 상품에서 중거리까지 라인업을 강화했다. 괌, 사이판 추가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28일부터 항공+숙소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이벤트 오픈 일주일 전 구매 사전 신청을 받고 신청 인원이 많을 수록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수가 500명 이상일 경우 일부 특전을, 1,000개부터는 상품가가 추가로 할인한다. 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조식 제공, 마사지, 공항 픽업 서비스 등 부가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어때는 ‘항공+숙소’ 상품을 남태평양까지 확장하며,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에 대비한다. 일본을 포함한 단거리 상품에서 확인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중장거리까지 기획 상품의 영향력을 키운다는 계획이다.

 


◆ 필리핀항공, 4월 20일부터 세부·보라카이 운항 재개


필리핀항공 항공기 [사진=필리핀 항공 제공]
필리핀항공 항공기 [사진=필리핀 항공 제공]

필리핀항공이 4월부터 필리핀의 대표 여행지 세부와 보라카이 노선의 운항을 본격적으로 재개한다. 필리핀항공의 인천-세부 및 인천-보라카이 운항은 오는 4월 20일부터 시작하며, 두 노선 모두 A321 기종으로 매일 운항한다. 필리핀항공은 이번 세부·보라카이 운항 재개를 기념해 필리핀항공의 세부·보라카이노선 예약 승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이코노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는 무료 수화물 25kg 및 개별 편의 시설, 더 넓은 좌석 폭과 레그룸으로 보다 편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우선 체크인과 우선 탑승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일리지도 100% 적립된다. 또한 세부·보라카이 노선에 대해 항공권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유류세와 공항세를 모두 포함해 인천-세부 왕복, 인천-보라카이 왕복편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 한국관광공사-(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K-뷰티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 협력사업 추진


(재)한국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중인 K-뷰티체험관 뷰티플레이(중구 명동 소재)에서 K-뷰티를 체험중인 방한외국인 관광객들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재)한국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중인 K-뷰티체험관 뷰티플레이(중구 명동 소재)에서 K-뷰티를 체험중인 방한외국인 관광객들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10일 K-뷰티 콘텐츠를 활용한 방한관광 활성화 및 중소화장품 업계 지원을 위해 재단법인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하 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사 서울센터 하이커 그라운드에서 개최된 동 협약식에서 양 사는 잠재 외래관광객 및 해외 소비자 대상 K-뷰티 콘텐츠 홍보‧마케팅과 민간업계 지원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공사는 국내 화장품 업계와의 본격적인 협업을 통해 잠재 외래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를 활용한 다양한 방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해외진출 니즈가 있는 중소 화장품 업계의 해외 홍보 및 판로개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 화장품의 주요 수출 국가는 중국, 미국, 일본, 홍콩, 베트남 등으로 방한 외래관광객 마케팅 시장과 대부분 일치한다. 이번 연구원과의 업무협약을 기념하여 공사는 홈페이지 및 SNS에서 중소기업 화장품 홍보 및 뷰티체험 정보제공 등 다양한 K-뷰티 특화 콘텐츠를 마련하고 연계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