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7일 세라젬은 신규 서비스 추가와 멤버십 포인트 신설 등 ‘웰라이프 멤버십’을 대폭 개편하고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기능을 강화했고, 알레르망은 스핑크스는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12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개편... 헬스케어 플랫폼 기능 강화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앱 구동화면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앱 구동화면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신규 서비스 추가와 멤버십 포인트 신설 등 ‘웰라이프 멤버십’을 대폭 개편하고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기능을 강화했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세라젬이 2021년 처음 론칭한 멤버십 서비스로 현재 8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든 가입할 수 있으며 각종 건강 지표 측정을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건강 서비스와 웰카페 음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관리 솔루션 ‘세라체크’와 연동 시 △뇌파·맥파 등 멘탈 헬스 △체성분·혈압 등 바디 헬스 △DTC 유전자 검사 등 주요 건강지표를 기록·확인하고 월간 분석리포트와 개인 맞춤형 건강 콘텐츠도 받아볼 수 있다. 전문 헬스케어 기기를 활용해 데이터를 정교화하고 보다 폭넓은 건강 지표 측정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목표다. 세라체크는 전국 125개 웰카페에서 무료로 이용하거나 ‘세라체크 홈킷’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가족을 등록하면 부모나 친지, 자녀 등의 건강상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알레르망 스핑크스,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타’ 진행


알레르망 스핑크스,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타’ 진행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스핑크스,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타’ 진행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12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의 부담이 늘어나면서 혼수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소비자의 가격 부담은 줄이고자 마련한 이벤트이다. 수면의 질과 위생적인 침실 환경을 중요시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세계 최초 알러지 방지 매트리스를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알레르망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트리스 전 품목 40% 할인 (일부 품목 제외)을 진행한다. 전 품목 매트리스 구매 시 특정 프레임 5종 (헤럴드, 데이지, 아만다, 소니아, 벤자민)과 전 품목 SS 매트리스 구매 시 SS사이즈 프레임 2종(아실리/매튜)을 각각 50% 할인 진행하며 매트리스 포함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전자랜드,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


전자랜드 타이푼에서 고객들이 갤럭시S23 시리즈를 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타이푼에서 고객들이 갤럭시S23 시리즈를 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전자랜드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 고객은 삼성전자 공통 혜택과 전자랜드 단독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사전 예약 고객에게 삼성전자 공통 혜택으로 먼저 갤럭시 S23 시리즈 512GB 용량의모델을 256GB 모델 가격으로 판매한다.또 삼성전자 무선 충전 패드인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무료 제공 쿠폰 또는 갤럭시 버즈2 프로와 랜덤 버즈 케이스 1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이와 함께 전자랜드 사전 예약 고객에게도 삼성 맴버스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5 30% 할인 및 풀커버 팩 무상증정 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권, 윌라 오디오북∙오디오 웹소설∙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MS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등도 준비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