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수험자 주 연령층 2030세대 위한 혜택…이벤트 기간도 ‘1년’

YBM이 토익 수험자를 대상으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4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YBM 제공]
YBM이 토익 수험자를 대상으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4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YBM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YBM이 토익 수험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마련에 분주하다.

YBM은 코엑스아쿠아리움과 제휴해 토익 수험자들을 대상으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4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토익에 응시한 수험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코엑스아쿠아리움 현장 매표소에서 토익 모바일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적용은 시험일 기준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된다.  

이번 제휴는 국내 대표 교육 그룹인 YBM과 국내 대형 해양테마파크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손잡고 코로나19로 인해 그간 활발하게 즐기기 어려웠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어린이는 물론, 2030세대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테마파크다.

YBM 관계자는 “토익에 응시하는 주 연령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보다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토익 수험자들이 원하는 성적도 취득하고, 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