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6일 굽네닭컴이 오는 31일까지 7일간 ‘급찐급빠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걸작떡볶이치킨은 지난 해 태국의 대형 마트인 '테스코 로터스(Lutos's)'에 2개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현재 태국에 6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농심이 오는 26일부터 주부들로 이루어진 소비자 패널그룹 ‘제31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하며, 대상㈜ 청정원은  내달 5일까지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를 모집한다. 메가MGC커피는 건강 토핑 옵션 ‘타임 투 헬시’에 오트 밀크와 디카페인을 새롭게 추가하며 로우스펙 옵션 강화를 이어가며, 제너시스BBQ 지난 19일, 설명절을 맞아 경기도 이천 청미노인복지관 어르신들에 치킨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해 겨울 음료로 선보였던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를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로 음료명을 변경해 상시 판매로 재출시했고, SPC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2023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굽네닭컴, 설날 체중 관리 돕는 ‘급찐급빠 프로젝트’ 진행


굽네닭컴 ‘급찐급빠 프로젝트’ [사진=굽네닭컴 제공]
굽네닭컴 ‘급찐급빠 프로젝트’ [사진=굽네닭컴 제공]

굽네닭컴이 오는 31일까지 7일간 ‘급찐급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급찐급빠 프로젝트’는 설날 연휴 동안 먹은 기름지고 칼로리 높은 명절 음식으로 급하게 찐 살을 굽네닭컴의 건강한 식단으로 급하게 빼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급찐급빠를 도와 줄 급찐급빠 응원 쿠폰 지급과 인기 닭가슴살 & 간편식 10+10팩 최대 54% 할인 특가 이벤트로 구성됐다.

급찐급빠 응원 쿠폰은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굽네닭컴이 준비한 할인 쿠폰이다. 최대 54% 할인 특가 이벤트 대상 제품에는 ▲BEST 오통닭 & 소맛닭 10+10팩 ▲닭가슴살 맛보기 10+10팩 ▲UNDER299 도시락 10+10팩 ▲만두 10+10팩 ▲스테이크 & 큐브 10+10팩 ▲치밥 & 볶음밥 10+10팩 ▲후랑크 & 꼬치 10+10팩 ▲닭가슴살 볼 10+10팩이 있다.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로 식단을 관리하는 소비자를 위해 구성했다.

 


◆ 걸작떡볶이치킨, 태국 6호점 오픈


걸작떡볶이치킨, 태국 6호점 오픈  [사진= 걸작떡볶이치킨 제공]
걸작떡볶이치킨, 태국 6호점 오픈 [사진= 걸작떡볶이치킨 제공]

걸작떡볶이치킨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2020년 1월 방콕 아이콘씨암에 1호점에 이어 라차다점, 센트럴칫롬점, 시암센터점을 오픈했고, 지난 해에는 태국의 대형 마트인 '테스코 로터스(Lutos's)'에 2개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현재 태국에 6개점이 운영되고 있다.  

또 호주 법인을 설립하고 멜버른 시티 중심 초대형 쇼핑센터인 엠포리움에 입점해 오픈 1년 만에 멜버른 맛집으로 등극하는 쾌거를 이루며 K푸드의 저력을 뽐내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올해는 말레이시아, 캐나다에 구체적인 입점계획을 수립해 놓았다.

 


농심, 2월 9일까지 주부모니터 모집 


농심 제31기 주부모니터 모집  [사진=농심  제공]
농심 제31기 주부모니터 모집 [사진=농심 제공]

농심이 오는 26일부터 주부들로 이루어진 소비자 패널그룹 ‘제31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주부모니터는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 활동까지 농심 제품 전반에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경기권에 거주하는 만 30세에서 만 49세의 전업주부가 모집 대상이다. 자녀가 있으며, 개인사업 또는 직장에 근무하지 않아야 한다. 특히,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 모니터 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은 2월 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4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해 11월까지 제품 평가, 설문조사, 트렌드 조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대상㈜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 모집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 모집 포스터 [사진=대상 청정원 제공]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 모집 포스터 [사진=대상 청정원 제공]

대상㈜ 청정원이 내달 5일까지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를 모집한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은 대상㈜이 ‘청정원 임직원 봉사단’, ‘청정원 주부 봉사단’과 함께 201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봉사단이다.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는 2023년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개월간 활동할 계획이다. 활동 기간동안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는 대학가 영세식당의 환경개선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사업에 참여한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 활동 시 ▲직원 멘토링 ▲우수 활동팀 포상(530만원 상당) ▲소정의 활동비 및 단복, 단증, 수료증, 푸드박스 ▲VMS(사회봉사활동인증관리시스템) 실적 인정 ▲우수 활동자 당사 입사 지원 시 우대 등 다양한 지원과 혜택이 주어진다.

 


◆ 메가MGC커피, 오트 밀크&디카페인 옵션 출시 


메가MGC커피, 오트 밀크&디카페인 옵션 출시   [사진=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 오트 밀크&디카페인 옵션 출시  [사진=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가 건강 토핑 옵션 ‘타임 투 헬시’에 오트 밀크와 디카페인을 새롭게 추가하며 로우스펙 옵션 강화를 이어간다. 건강한 식음료 섭취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메가MGC커피는 ‘즐거움, 취향의 수만큼’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타임 투 헬시’ 토핑 옵션에 오트 밀크, 디카페인 옵션을 추가했다. 

이번에 선보인 ‘오트 밀크’는 귀리 특유의 담백함과 달달함이 고스란히 스며든 옵션이다.  탄수화물 함유량이 높고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낮아 다이어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디카페인’은 카페인에 민감한 임산부나 청소년 등 디카페인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 요청으로 출시했다. 카페인은 덜어내고 메가MGC커피 고유의 커피 맛은 고스란히 살려 건강을 위해 카페인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옵션이다.

 


◆ BBQ, 설명절 맞아 이천지역 어르신들에 치킨 전달


BBQ가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이천 청미노인복지관에 치킨을 기부하고 있다 [사진= BBQ치킨 제공]
BBQ가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이천 청미노인복지관에 치킨을 기부하고 있다 [사진= BBQ치킨 제공]

제너시스BBQ가 지난 19일, 설명절을 맞아 경기도 이천 청미노인복지관 어르신들에 치킨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BBQ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이뤄졌다.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패밀리가 치킨대학에서 기초교육을 받는 과정에서 조리한 치킨을 인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BBQ는 지난 4일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장애인복지센터 베데스다, 승가원 등을 포함해 치킨대학 인근에 위치한 지역복지시설에 총 600마리를 전달했다.

 


스타벅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출시 


스타벅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해 겨울 음료로 선보였던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를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로 음료명을 변경해 상시 판매로 재출시한다. 지난해 12월 2일 선보였던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는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인기로 대부분 매장에서 출시 2주일 만에 품절된 바 있다. 스타벅스는 판매가 종료된 12월 31일 이후 재출시에 대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25일 만에 다시 정식 메뉴로 선보이게 되었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는 얼 그레이,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등 2가지 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블랙 티의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연유의 달콤함에 부드러운 얼 그레이 폼과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기존 음료명에 있던 표현인 '스노우'는 겨울이라는 특정 계절을 떠올릴 수 있어서 음료 풍미의 특징을 잘 설명할 수 있는 '얼 그레이'로 바뀌게 되었다. 또한,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출시는 개성 있는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티 음료에 대한 수요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트렌드도 반영됐다. 

 


◆ SPC ‘티트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SPC ‘티트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사진= SPC 제공]
SPC ‘티트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사진= SPC 제공]

SPC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2023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티트라의 이번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은 지난 2021년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수상 제품인 ‘샤인 머스캣 그린티’는 티트라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국내 최대 녹차 생산지인 하동 녹차에 샤인 머스캣과 열대과일 향을 더한 차(茶)로 입안에서 달콤상큼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 ‘샤인 머스캣 그린티’는 SPC가 운영하는 패션파이브,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커피앳웍스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샤인 머스캣 그린티’와 함께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 을 수상한 티트라의 ‘밀크티 베이스’는 홍차(실론티) 추출물에 베르가못 향을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향긋한 풍미의 음료 베이스 제품으로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와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파리크라상에서 로열 밀크티(티라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