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6일 광동생활건강은 설 명절을 맞아 ‘광동 명품’ 선물세트를 출시했고, 동아에스티는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DMB-3115’의 글로벌 임상 3상에서 오리지널 의약품 대비 치료적 동등성과 안전성을 확인했다. 셀트리온은 지난 5일 유럽의약품청(EMA)에 휴미라바이오시밀러 유플라이마의 20mg/0.2ml 용량 제형을 추가하는 품목 변경 허가 신청을 했고, KGC인삼공사는 설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9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HK이노엔은 항암제 공동 판매 계약을 체결하며 항암 시장 지위 제고에 나섰고, 천호엔케어는 2023년 설 명절 품격있는 선물로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를 제안한다. ‘

 


◆ 광동생활건강, ‘광동 명품’ 설 선물세트 4종 출시


광동생활건강, ‘광동 명품’ 설 선물세트 4종 출시 [사진=광동생활건강 제공]
광동생활건강, ‘광동 명품’ 설 선물세트 4종 출시 [사진=광동생활건강 제공]

광동생활건강은 설 명절을 맞아 ‘광동 명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올해 새로 출시된 광동 명품 선물세트는 ▲광동 명품 홍삼대보진 ▲광동 명품 홍삼달임액 ▲광동 명품 녹용진액 ▲광동 명품 보력환 4개 라인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광동 명품 선물세트 4종은 광동생활건강 자체몰인 ‘KD케어몰’은 물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설 맞이 출시 특가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65%까지 할인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동아ST,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DMB-3115’ 글로벌 임상 3상에서 동등성 입증


동아ST 전경 [사진=동아ST 제공]
동아ST 전경 [사진=동아ST 제공]

동아에스티는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DMB-3115’의 글로벌 임상 3상에서 오리지널 의약품 대비 치료적 동등성과 안전성을 확인했다. 이번 DMB-3115의 글로벌 임상 3상은 2021년 미국을 시작으로 폴란드,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등 총 9개국에서 차례로 개시되어 총 605명의 환자를 등록했고 52주간 진행됐다. 중등도에서 중증의 만성 판상 건선 환자를 대상으로, DMB-3115와 스텔라라 피하주사의 유효성, 안전성, 면역원성을 비교하는 무작위 배정, 이중 눈가림, 다기관, 평행 비교, 활성 대조 시험으로 진행했다. 

또한 유럽의약품청(EMA)과 미국식품의약국(FDA)의 의견에 따라 품목허가를 위한 일차 평가변수의 평가시점을 각각 ‘8주’와 ‘12주’로 다르게 설정해 진행했다. 동아에스티는 DMB-3115의 글로벌 임상 3상에서 일차 평가 변수인 건선 면적 및 중증도 지수의 베이스라인 대비 백분율 변화에 대한 8주와 12주의 평가 결과에서 스텔라라와 치료적 동등성을 입증했다. 또한 안전성에서 유의미한 차이가 관찰되지 않았다. EMA와 FDA의 각 기준에 따른 결과가 도출됨에 따라 추후 유럽 및 미국에 품목허가 신청 시 규제당국으로부터 보다 빠르고 긍정적인 검토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셀트리온, 유럽서 ‘유플라이마’ 경쟁력 강화 위해 용량 추가 변경 허가 신청


[CI =셀트리온 제공]
[CI =셀트리온 제공]

셀트리온은 지난 5일 유럽의약품청(EMA)에 휴미라바이오시밀러 유플라이마의 20mg/0.2ml 용량 제형을 추가하는 품목 변경 허가 신청을 했다. 셀트리온은 기존 허가 받은 유플라이마 40mg/0.4ml과 80mg/0.8ml 두 가지 용량 제형에 더해 20mg/0.2ml(이하 20mg) 용량 제형 추가 신청으로 처방 환경에서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제형이 추가되면 소아 환자 범위가 확대돼 몸무게가 적게 나가 저용량 투여가 요구되는 소아 환자들에게도 유플라이마를 공급할 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일부 국가의 입찰 참여 조건을 충족하거나 평가 점수 상향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셀트리온은 오리지널 제품 및 경쟁 바이오시밀러 대비 동등한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유플라이마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유플라이마의 오리지널의약품인 휴미라는 미국의 애브비(AbbVie)社에서 판매하고 있는 블록버스터 바이오의약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단일 품목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글로벌의약품 시장조사 기관인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휴미라의 2021년 글로벌 매출은 약 316억 달러(한화 약 39조 4,500억원)이다.

 


정관장, 설명절 앞두고 제품 실시간 배송


당일신청당일배송 [사진=정관장 제공]
당일신청당일배송 [사진=정관장 제공]

KGC인삼공사가 설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9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배송된다. 

전국 800여개의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으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하여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 HK이노엔-삼양홀딩스, 항암제 ‘제넥솔주’ 공동 판매


HK이노엔 ETC사업총괄 지헌종 전무(왼쪽)와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이용진 의약PU장(오른쪽) [사진=HK이노엔 제공]
HK이노엔 ETC사업총괄 지헌종 전무(왼쪽)와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이용진 의약PU장(오른쪽) [사진=HK이노엔 제공]

HK이노엔이 항암제 공동 판매 계약을 체결하며 항암 시장 지위 제고에 나섰다. HK이노엔과 삼양홀딩스는 HK이노엔 서울 사무소(서울 중구 을지로 소재)에서 항암제 ‘제넥솔주(성분명 파클리탁셀)’의 국내 영업 및 마케팅을 위한 공동 판매 계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양사는 제넥솔주에 대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상급 종합병원에서는 공동으로 마케팅과 영업을 담당하고, 그 외 지역은 HK이노엔이 맡을 예정이다. 국내 유통 및 판매는 HK이노엔이 맡는다.

 


◆ 천호엔케어, 설 명절 품격 있는 선물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 제안


천호엔케어, 설 명절 품격 있는 선물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 제안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 설 명절 품격 있는 선물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 제안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는 2023년 설 명절 품격있는 선물로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를 제안한다.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는 간편하게 마시는 건강즙 ‘녹용기력진’과 환으로 빚은 ‘원기력단’을 세트로 구성한 제품이다.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는 귀한 원료를 담은 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천호엔케어는 설 명절을 맞아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를 비롯해 명절선물로 좋은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행사 ’가심비 베스트 골든위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과 천호엔케어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