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인강 통해 시원스쿨‧랩스온 등 수준별 강좌로 수강생 ‘호응’ 얻어

YBM넷이 수준별 토익스피킹 커리큘럼으로 학습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YBM넷 제공]
YBM넷이 수준별 토익스피킹 커리큘럼으로 학습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YBM넷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다가온 연말과 함께 어학 자격증 준비를 시작하려는 사람이 많다. 특히 취업과 승진 등의 상황에서 영어 말하기 시험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이번 연말 토익스피킹과 오픽 등 영어 말하기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교육업계는 수준별 토익스피킹 커리큘럼으로 학습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YBM넷에 따르면 토익스피킹 입문자라면 YBM 인강의 ‘ETS 토익스피킹 기출 스타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2022년 토익스피킹 최신 개정판 교재를 토대로 토익스피킹 전문강사 헤일리 킴이 강의하는 과정으로 초급자 수준에 맞추어 출제기관 ETS가 쉽고 유용한 스피킹 전략을 제시한다. 쉬운 표현과 문장 구조로 이루어져 초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또한, 헤일리 강사가 알려주는 시험에 바로 적용 가능한 전략과 유형별 빈출 문장, 핵심 답변 문장으로 빠르게 목표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재에는 최신 기출문제가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히 반영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YBM넷 관계자는 “ETS 토익스피킹 기출 스타트는 쉽고 유용한 스피킹 전략을 제시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하며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며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하여 전 파트 이론과 전략, 문제 풀이까지 배울 수 있어 토스 입문자들에게 효율적인 강의다”라고 말했다.

시원스쿨의 ‘제이크의 5일 만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는 실전 연습과 모의고사 위주의 집중 학습을 하고 싶거나 점수가 정체되어 있는 학습자를 위한 과정이다. 다양한 문제 유형의 학습과 꼼꼼한 해설을 통해 고난도 문제까지 대비 가능하며 특히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15회 모의고사를 치르며 준비할 수 있다.

1:1 화상강의를 통해 교정해 주는 과정도 있다. 랩스온의 프리미엄 화상강의 1:1토익스피킹은 랩스어학원이 만든 과정으로 근본적인 영어 실력 향상부터 원하는 토익스피킹 레벨 업까지 132명의 소속 강사진이 개인 과외를 통해 영어 말하기 실력 향상을 돕는다.

교육업계 관계자는 “취업시장에서 스피킹 능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연말에도 영어 말하기 시험 준비를 하고 있는 학습자들이 많은 상황”이라며 “영어 말하기 시험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앞으로 수준별 커리큘럼 강의 또한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