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부터 우수고객 대상 시범 운영…모든 고객 대상으로 확대

신세계百, 백화점 반찬 구독 서비스 론칭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百, 백화점 반찬 구독 서비스 론칭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5일부터 반찬 월 정액 모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최원준 식품담당은 “고객 편의를 한층 더 높이고자 반찬 구독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 달에 16만 2천원을 내면 주 4회 제철음식과 반찬, 국, 찌개까지 집에서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신세계는 지난해 10월부터 우수고객 대상으로 시범 운영하던 반찬 구독을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게 확대 운영한다.

반찬 구독을 원하는 고객은 SSG닷컴 내 신세계백화점몰 식품관 반찬코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 SSG닷컴에서 ‘시화당’을 검색하면 바로 해당 상품을 구독할 수 있다.

이번 반찬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을 위해 신세계백화점과 25년 경력의 요리연구가 김재희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시화당브랜드가 손잡았다.

김재희 대표가 직접 제철 음식과 절기 음식으로 식단을 짜고 재료를 선별해 요리한다.

메인 음식은 떡갈비, 갈치조림, 소불고기, 제육볶음 등 대중 선호 메뉴로 준비되며, 아욱국과 카레, 청국장과 무국, 두부새우젓국과 팥죽 등 각기 다른 취향에 맞춘 국과 찌개가 함께 포함된다.

반찬은 꼬막무침, 유채나물무침, 오징어새송이조림, 돼지고기 마늘쫑 볶음 등 재철 식재료를 사용한 3가지로 메인, 국· 찌개, 반찬이 새롭게 구성된다.

반찬구독 접수마감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까지 주문한 반찬은 매주 금요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