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시상식에서 2개 부문 총 3개 동상 수상

한국타이어의 개인제안사례부문과 품질분임조 현장개선부문 동상 수상 장면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의 개인제안사례부문과 품질분임조 현장개선부문 동상 수상 장면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지난 2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13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금산공장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인 R&D 투자와 품질혁신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시장에서 포르쉐·아우디·BMW·폭스바겐 등의 전기차에 신차용 타이어(OET)를 공급하고 있다.

같은 날 진행된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시상식에서는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금산공장 소속 품질분임조와 직원들이 현장개선부문 및 개인제안사례부문 등 2개 부문에서 총 3개의 동상을 수상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지난 2020년 대전공장·금산공장 모두 11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며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업적을 달성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