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관리, 지역사회관계 등 2개 부문에서 최우수상 수상 영광
올해 다양한 분야 기업 및 브랜드 PR 성공적으로 이끌어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이 '2022 한국PR대상' 평판관리와 지역사회관계 부문에서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좌측부터) 로이스커뮤니케이션 황재규 대표, 한국PR대상 운영위원회 신호창 위원장, 메가MGC커피 신방섭 CFO [사진=로이스커뮤니케이션 제공]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이 '2022 한국PR대상' 평판관리와 지역사회관계 부문에서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좌측부터) 로이스커뮤니케이션 황재규 대표, 한국PR대상 운영위원회 신호창 위원장, 메가MGC커피 신방섭 CFO [사진=로이스커뮤니케이션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PR 컨설팅 전문기업 ㈜로이스커뮤니케이션(대표 황재규)이 한국 PR 협회 주관으로 열린 ‘2022 제 30회 한국 PR 대상’의 평판관리와 지역사회관계 등 2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30회를 맞는 한국 PR 대상은 PR 활동의 인식 증대와 질적 향상을 위해 한국 PR 협회가 1993년 제정한 국내 PR 분야의 대표적인 상이다.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메가 MGC 커피의 ‘지역 상생 콜라보 같이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관계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메가 MGC 커피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 출시로 현대 사회에서 지역 상생과 화합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기업의 사회적 기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지평주조의 ‘한국 술 대표 기업 지평주조’를 통해 평판관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지평주조의 한식 맡김차림 ‘푼주’ 시식행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등 꾸준한 언론 홍보 활동으로 막걸리의 고급화 대중화를 선도하는 한국 술 문화 대표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전환시켰다는 평가다.

로이스커뮤니케이션 황재규 대표는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네트워킹이 성공적인 PR 사례를 이끌었다”며, “앞으로 새로운 시각의 인사이트로 고객사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수상은 PR 역량을 입증하기 위해 수고해준 직원들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고객사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현재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메가 MGC 커피, 지평주조, 제너시스 BBQ, 발리스틱골프, 뉴메드, 메타비트, 푸르밀 등 2030 MZ 세대가 주로 선호하는 기업 및 브랜드의 언론 홍보를 맡아 PR 부문에서 성공사례를 이어오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