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8일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11월을 맞이해 케어비몰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너시스BBQ 그룹은 한국 레게 양대산맥 스컬&쿤타와 협업한 <레게 만나 자메이카>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지난 17일 오후 6시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딩고프리스타일’을 통해 정식 공개했다. 하림 은 The미식(더미식)과 하림펫푸드 더리얼이 진행하고 있는 팝업스토어 ‘더리얼 차이니스 레스토랑’ 행사에 많은 고객과 강아지들이 몰리면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고,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진로 TV 광고를 선보인다. 동서식품은 지난 17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육군 제21보병사단(사단장 이상렬)에 방문해 총 45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했고, 교촌치킨은 다음달 31일까지 겨울철에 어울리는 홀 전용 일품 안주 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함께하면 더 좋아!’ △’맥주와 함께 KICK 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는 오는 20일 ‘더벤티데이’를 맞아 멤버십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11월 풍성한 고객 혜택 ‘눈길’


케어비 식단 11월 쿠폰팩, 1+1월 혜택이 플러스 이벤트 [사진=남양유업 제공]
케어비 식단 11월 쿠폰팩, 1+1월 혜택이 플러스 이벤트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11월을 맞이해 케어비몰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먼저, 케어비는 이유식과 반찬 식단을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1월의 이유식 쿠폰팩’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케어비에 가입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포인트 적립과 함께 모든 식단 5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식단 쿠폰팩 이벤트와 함께 ‘1+1월 혜택이 플러스!’ 이벤트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케어비 식단 첫 배송일을 설정한 회원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4세트(2주 분량) 이상 신규 주문 고객과 재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 케어비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 BBQ-스컬&쿤타,  레게 만나 자메이카 음원 정식 공개


BBQ-스컬&쿤타가 협업한 음원 ‘레게 만나 자메이카’ 앨범 커버 [사진= BBQ치킨 제공]
BBQ-스컬&쿤타가 협업한 음원 ‘레게 만나 자메이카’ 앨범 커버 [사진= BBQ치킨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과 한국 레게 양대산맥 스컬&쿤타가 협업한 <레게 만나 자메이카>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지난 17일 오후 6시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딩고프리스타일’을 통해 정식 공개됐다. BBQ는 이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인플루언서 협업 등 Z세대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2006년 BBQ 모델로 활동한 배우 신애라가 부른 CM송을 모티브로 했다. CM송의 “올리브와 치킨이 만나~ 기분이 좋아~”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차용했으며, 여기에 레게음악 특유의 흥겨운 리듬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총 2분 50초의 완전히 새로운 노래로 재탄생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스컬과 쿤타가 야자수, 젬베(Djembe) 등 자메이카풍으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BBQ의 캐릭터인 ‘치빡이’를 만나 함께 리드미컬한 레게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 하림 더미식X하림펫푸드 더리얼 '하남스타필드 팝업스토어' 인기


하림 더미식 X 하림펫푸드 더리얼 팝업스토어 [사진=하림 제공]
하림 더미식 X 하림펫푸드 더리얼 팝업스토어 [사진=하림 제공]

하림 The미식(더미식)과 하림펫푸드 더리얼이 하남 스타필드에서 오는 20일까지 펼치고 있는 팝업스토어 ‘더리얼 차이니스 레스토랑’ 행사에 많은 고객과 강아지들이 몰리면서 주목받고 있다. 더리얼 차이니스 레스토랑은 하림 더미식과 하림펫푸드 더리얼 브랜드의 콜라보 제품으로 반려견을 위한 자장면 ‘더리얼 유니자장면’ 출시를 기념해 반려견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팝업스토어다.

하남 스타필드 1층 중앙메인홀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 행사장에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면 더리얼 유니자장면 시식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진인화 이벤트와 하림 더미식, 하림펫푸드의 더리얼 전 상품을 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진로 TV 광고를 선보인다. 신규 광고는 케이블, IPTV, 온라인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MZ세대가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본인 또는 친구와 동일시 한다는 점에 착안해서 제작했다. 다양한 모습의 MZ세대가 본인과 똑같은 모습의 두꺼비로 변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광고는 알바생이 거울을 닦는 장면과 동시에 본인을 닮은 두꺼비로 변하면서 시작한다. 이후 두꺼비는 그래피티 벽면의 그림으로 변하고, 그래피티를 그리던 아티스트 역시 본인과 동일한 모습의 두꺼비로 바뀐다. 화면이 전환되고, 필라테스를 하던 여성과 영상을 촬영하던 유튜버도 모두 본인과 똑같은 모습의 두꺼비로 변한다. 다 함께 모여 진로를 마신 친구들은 ‘우리끼리 통하는 초깔끔한 맛’이라는 문구와 다시 한번 본인들과 닮은 두꺼비로 변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두꺼비’, ‘자이언트 두꺼비’, ‘캡틴 두꺼비’, ‘꺼비 월드’까지 확장해온 두꺼비의 캐릭터를 이번 광고를 통해서 한단계 진화시켰다. 두꺼비가 MZ세대의 감성과 문화를 공감하고 소통하는 아이콘임을 강조했다.

 


◆ 동서식품, 자매부대 육군 제21보병사단에 위문금품 전달


17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제21보병사단에서 진행된 '동서식품 자매결연 부대 기부금 및 위문품 전달식'에서 동서식품 박영호 부사장(왼쪽), 제21보병사단 이상렬 사단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17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제21보병사단에서 진행된 '동서식품 자매결연 부대 기부금 및 위문품 전달식'에서 동서식품 박영호 부사장(왼쪽), 제21보병사단 이상렬 사단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지난 17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육군 제21보병사단(사단장 이상렬)에 방문해 총 45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동서식품은 지난 1978년 21사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국가 수호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매년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기부금 3000만원과 맥심 커피믹스, 맥심 티오피 캔커피, 오레오 비스킷 등 1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하며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 교촌치킨, 홀 전용 일품 안주 메뉴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교촌치킨, 홀전용 일품안주 메뉴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사진=교촌치킨 제공]
교촌치킨, 홀전용 일품안주 메뉴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사진=교촌치킨 제공]

교촌치킨이 다음달 31일까지 겨울철에 어울리는 홀 전용 일품 안주 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함께하면 더 좋아!’ △’맥주와 함께 KICK 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함께하면 더 좋아!’ 프로모션은 새로 출시된 홀 전용 일품 안주가 포함된 세트 메뉴 2종이 대상이다. ‘츠쿠네어묵탕+국물맵떡’과 ‘한입쏙직화닭발+포테이토앤칩스’ 세트로 주문 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맥주와 함께 KICK OFF!’ 프로모션은 일품 안주 2종 중 1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최근 출시된 수제맥주인 ‘교촌1991라거’가 수량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 더벤티, 11월 ‘더벤티데이’ 프로모션 진행 


더벤티, 11월 ‘더벤티데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더벤티 제공]
더벤티, 11월 ‘더벤티데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더벤티 제공]

더벤티가 오는 20일 ‘더벤티데이’를 맞아 멤버십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20일 하루 동안 더벤티 앱(App)으로 주문한 고객에게는 모든 제조음료에 사용 가능한 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벤티는 매월 20일을 ‘더벤티데이’로 지정하고 멤버십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 쿠폰 발급 방법은 더벤티 앱에서 가까운 매장을 선택한 후, 상단의 ‘11월 더벤티데이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20일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와 RTD(Ready to Drink) 메뉴를 제외한 제조 음료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더벤티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1,000여개 더벤티 매장에서 진행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