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수험생 또는 만 20살 성년들 모두 가능 
달러포켓 및 객실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특전 제공

수능 이벤트 캡쳐 이미지 [이미지=참좋은여행 제공]
수능 이벤트 캡쳐 이미지 [이미지=참좋은여행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참좋은여행이 2023년 대입수능 수험생들과 수능을 보지는 않지만 만 20살이 되는 성년들을 축하하기 위해 ‘수능 끝, 여행시작’ 이벤트를 금일(17일) 18시에 오픈한다.

수능 수험표 증빙이 가능한 수험생, 또는 수능을 보지 않았더라도 2023년에 20살이 되는 2004년 출생자에 한하며 이벤트 혜택은 해외여행시 매너팁 용으로 요긴한 미화 1달러 7매가 들어 있는 달러포켓을 1천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또 유럽과 동남아, 일본, 미주, 국내여행 등 39개 여행상품에 각자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데, 유럽여행의 경우 ▲베니스 곤돌라 탑승 선택관광 ▲프라하 올드 트램 선택관광 ▲비엔나 음악회 ▲안탈리아 유람선 등 기존 유료로 진행되는 선택관광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홍콩·대만이나 싱가포르 같은 동남아 여행의 경우 필수비용인 기사/가이드 경비(1인 1일 10$)를 무료로 포함시켜 준다. 이외에도 하와이 여행예약시 일반 객실에서 원베드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