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상(주)
사진제공=대상(주)

라이센스뉴스 = 박은아 기자 | 대상㈜이 오는 29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격한 웰컴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 신규 가입자 및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인 청정원, 종가집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먼저, 이벤트 오픈 일자를 기준으로 구매 이력이 없거나 신규 가입한 회원은 ‘청정원’과 ‘종가집’ 중 하나의 브랜드를 선택해 ‘웰컴 5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각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되며 각 브랜드별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한 아이디당 1개의 쿠폰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2월 29일까지다.

2월 신규 가입자의 경우, 정원e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장바구니 4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청정원 및 종가집 상품 4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할인 쿠폰은 내달 초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2월 첫 구매 회원을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고,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적립금 2천원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SNS 내용 확인을 거쳐 3월 초에 일괄 지급되며, 적립 후 1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격한 웰컴딜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